긴급! RT @kikigkikig:
널리퍼트려주세요.
현재 미 의회 일 위안부 결의안 폐기와 관련, 시급한 보도가 필요합니다. 7월13일까지 만팔천명의 청원이 더 필요하며 그렇지 않으면 폐기됩니다. RT Sent: Wednesday, July 11, 2012 2:30 PM Subject: 미 의회 일 위안부 결의안 폐기와 관련
동포여러분
샌프란시스코 지역 한인회에서 긴급요청을 보내드립니다.
미 의회 일 위안부 결의안 폐기와 관련, 시급한 보도가 필요합니다.
7월13일까지 18,184명 청원이 더 필요하며 그렇지 않으면 폐기됩니다.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샌프란시스코 지역 한인회 사무국에서
<일 위안부 미 의회 결의안 폐기와 관련, 백악관 청원, 일본은 33,000, 한국은 6,800명>
-7월13일까지 18,184명 청원이 더 필요 폐기 위기-서둘러야
일본인들이 미국 백악관에 위안부 기념탑을 없애고 거짓고소, 비난(false accusation)과 흉괘로 만들어진 위안부에 대한 이슈에 대해 속지말고 수십년간 일본인들을 망신시킨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케 해달라고 지난 5월 10일 청원 한달 만(약3주만에)에 오바마 행정부가 반드시 공식적 답변을 해야하는 25,000 청원서가 등록이 되었으며 현재 시간 32, 629명이 페티션을 신청하였다.
정말 문제는, 한국인들이 이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또는 무관심한지? 위안부 기념탑이 존속해야 하며 미국 의회가 결정한 위안부에 대한 내용이 지켜져야 한다는 신청서(페티션)에는 6,806 건에 지나지 않아 큰 염려가 된다.
7월13일까지 한국인 신청이 최소 25,000 건이 넘어야 오바마 행정부가 이 안을 받아들여 공식적 입장을 밝히는데, 현재 우리는 6,806 표에 지나지 않고 있으며 내일 모레(7월13일)까지 18,184 표가 있어야 오바마 행정부가 이를 받아들인다.
일본인들은 극우파 소수의 국회의원들과 이를 지지하는 일본인들이 일본에서도 페티션을 신청하고 있다고 한다.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우리 한인들에게 꼭 알려야 하는 사항입니다.
꼭 아래 사이트에 가셔서 어카운트를 만드신 후 신청을 하셔야합니다. 본인의 신청접수 번호를 꼭 기억하시기 바란다.
미국 국회는 지난 2007년 7월30일 미국회의원 마이클혼다 의원과 167명의 의원이 공동제안한 안건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일본은 1930년대 제2차대전 당시 식민지와 아시아 남태평양 연안에서 천황군대에 의해 강제적으로 젊은 여성들을 성적 노예로 삼은 것(위안부로 알려진)에 대해 공식적으로 인식하고 사죄를 해야한다고 미국 의회는 밝혔다.
아울러 5가지의 항목으로 일본은 전쟁범으로 여성을 성적 노예로 삼은 것에 대해 공식적 사죄와 역사적 책임, 일본수상의 공식적 사죄, 성적범죄와 성거래업에 대한 어떤 반박도 인정치않으며, 국제사회로부터 위안부에 대한 존경을 표하며 현재와 미래 세대들에게 이러한 범죄에 대한 교육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문제는 지난 달 미국 뉴저지 파리새이드 공원에 세워진 위안부 기념 동상을 철거하기 위해 일본대표들과 뉴욕일본총영사관에서 파리새이드 시정부에 위안부 동상을 철거하면 일본 정부가 그 댓가를 무상으로 지원하겠다는 제안을 했으나 이는 거절되었으며 시정부는 숭고한 위안부 기념상을 지키겠다고 선언했다. 정말 다행이며 우리 모두가 이 시정부의 공무원들의 훌륭한 처사에 칭찬과 격려를 반드시 보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참고로 위안부 기념탑을 철거해야 한다는 사이트와 지켜야한다는 사이트는
https://petitions.whitehouse.gov/petition/remove-monument-and-not-support-any-international-harassment-related-issue-against-people-japan/FPfs7p0Q
위의 사이트를 클릭해 보시면, 현재 일본인들은 백악관에 32,626 명이 신청을 했다.
반면 우리 한인들이 백악관에 신청한 수는 6,761명이 신청했으며 신청자가 18,639명이 더 필요하다.
꼭 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어카운트를 여시고 꼭 신청해 주시기 바란다.
https://petitions.whitehouse.gov/petition/preserve-comfort-women-monument-symbol-bloody-history-korea-during-japanese-colonization/w77LpbG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직까지 일만육천팔백명 이상의 서명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