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륵 MYPI

뚜륵
접속 : 2536   Lv. 37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7 명
  • 전체 : 159848 명
  • Mypi Ver. 0.3.1 β
[기본] [디아2]어제 직작한 콜투 (16) 2021/10/20 AM 09:23



앵벌도중 오움룬이떠서 직작했습니다


이스트가없었는데 귀차나서 그냥 구매..


구매하는데 지금 서버상태가 메롱이라 아메리카로이동해서 작업하느라 1시간을 기다렸내요;


나름 잘떠줘서 만족! ㅎㅎ 부장님에겐 비밀로...


신고

 

똥빗는기계    친구신청

만들수있는 아이템이엿군요!!! 앵벌이들 해도 나오는건 폐지뿐!

뚜륵    친구신청

저도 겁나 폐지많이주운거같습니다 ㄷㄷ

아바이동무    친구신청

와 6콜투

뚜륵    친구신청

저도 만들고 흠칫했어욬

라이온하트    친구신청

오육 굿

뚜륵    친구신청

감사합니당~

†아우디R8    친구신청

오 좋네요

뚜륵    친구신청

6 6 이였으면 난리났을뻔했어요 ㅋㅋ

후안로만리켈메    친구신청

56축하

뚜륵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initials    친구신청

6오더 축하드립니다!

뚜륵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피까마귀    친구신청

말이랑 오움만 있으면 작업할수있는데...
직득 직작 그런건 우리에겐 있을수가 없어... ㅠㅠ

뚜륵    친구신청

오움룬 저도 아침출근하기전에 돌다나온거라 깜놀했어요 ㅋㅋ

비산2동    친구신청

피뻥6 최상급 콜암이네요 ㅋ

뚜륵    친구신청

네 저가운데가 제일 중요하다고하더라구요 ㅎㅎ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