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병기 격파 미션을 한번 만들려고 해보았습니다.
초창기에는 아머드코어 fa의 엔서러처럼 자체적으로 강력하며 여러부위를 부술수있게(꽃잎부분이라던가) 하려고 했었는데,
거대병기 모델 역시 mmd 모델인데 모델러가 본을 제대로 안심어놔서 파괴 부위가 없고 충돌도 가라로 달아야했습니다.
그래서 동그란 코어를 중심으로 공격하게 해놨고 주변 무인병기들이 지속적으로 플레이어와 동맹을 공격합니다.
다른부위는 데미지가 거의 들어가지 않지만 각 코어가 약점이며 중앙의 메인코어는 더 큰 데미지를 받지만 어설트아머를 사용합니다.
영상처럼 무턱대고 돌격하면 영상처럼 되어버리니까 아군 지원기의 보조에 맞춰 서로 역할을 분명히하여 싸우도록 플레이컨셉? 하였습니다.
자살 플레이는 아직 저게 폭발하는걸 안만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