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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어엿한 게임 개발자가 되는 그날까지!
[게이이임 만들자아아] 리뉴얼 애니메이션 시네마틱 플레이 (2) 2017/12/09 PM 06:07



유니티 애니메이션 키잡는걸 익혀서 조금씩 시네마틱을 애니메이션으로 잡고 있습니다.
애니메이터는 아니지만 기존의 프로그래밍적 해법으로는 표현에 너무 제한적이었기 때문에...

폭발씬에 그래픽 버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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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심장    친구신청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cogito    친구신청

우와 메카닉이다! 멋있네요 +_+
[게이이임 만들자아아] axis - A2 전초전 (0) 2017/09/16 PM 11:36


60프레임 버전



40프레임 버전

대규모 적을 얼마나 찍을수있을지 부담이 될까 생각해보았습니다. 모델 자체가 300버텍스로 가벼운 편이었던 것도 있지만 생각보다 대규모 출력이 가능해서 놀랐습니다. 다른 스테이지 만들땐 이정도로 출력하지 못했었는데... 지오메트리가 없는거랑도 관련 있는거 같습니다.


모빌아머는 속도가 빠르고 방패쪽으로 쏘면 데미지가 거의 들어가지 않음으로 꽁무니를 줄기차게 따라다니던가 돌아올때 모아서 일격을 날려야 하는 컨셉으로 작업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따라오는 버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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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이임 만들자아아] 에프터 이펙트 저옵과 상옵 (0) 2017/08/06 PM 07:41


에프터이펙트가 없는 것




에프터 이펙트가 있는 것

옵션 파라미터를 플레이어가 조정할수있게끔 만들었습니다.
설정 미스때문인지 그렇게 많이 차이는 안나는 거 같습니다. 그런데 왜 카메라 모션 블러를 옵셔널로 키면 게임이 크래시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에디터에선 멀쩡한데...

그와 별개로 작업할 시간도 좀 부족한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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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이임 만들자아아] A-3 Mysterious 전 (0) 2017/07/16 PM 12:09


전체적으로 격투공격을 잘써야 하는 미션입니다.
저번 미션에 비해 어느정도 컨셉에 맞게 만들어진거 같습니다.

마지막 대사가 출력되지 않았네요. 버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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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이임 만들자아아] 짧은 컷씬 (4) 2017/07/14 PM 06:30


연출능력의 한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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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usigi    친구신청

초반에 네놈은!! 할때 오히려 줌인되는 것이 좋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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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감사합니다
줌인 해보니 폭발하는 것이 좀 짤리니 줌아웃 타임을 당기는쪽으로..

[鍊主]양민미쯔    친구신청

타겟 카메라를 사용하시야 할거 같아요~ 줌인할때 케릭터가 중앙에서 벗어나네욤~

루리웹 전용    친구신청

넵 감사합니다
팔로우 타겟으로 하니 초점이 조금 안맞기도 하긴한데 그래도 더 낫네요(회전시간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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