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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이임 만들자아아] vs 하운드 - 02 + 전투 밸런스 변경 (0) 2016/08/20 AM 07:41

 

 

dalo 버전 2 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슈퍼 눈뽕 기체 

헥토르의 후계기인 델가도는 헥토르 만큼 아니지만 무겁다. 회피율, 명중률도 낮다.

하지만 압도적인 화력을 퍼부을수있는 12연장 리볼버 그레네이드, 지역을 불태우는 산탄 소이 로켓등 압도적인 화력으로 무장하고 있어

전함 등의 고정 타겟에게 엄청난 힘을 발휘한다. 

dalo처럼 데미지가 큰것을 한방에 전부 쏟아내지않지만

미친듯한 지속화력을 뿜어낸다.

일단 핸드에는 명중률이 낮은 스턴 라이플과 초고속 고코스트 스턴 라이플을 번갈아가며 발사한다. 

미사일과 로켓으로 지속적으로 화염지대와 플라즈마 지대를 만드는데

화염지대에 들어가면 0.2초당 3의 순수피해를 입고 플라즈마 지대는 shield와 en을 감소시킨다.(중첩됨)

둘다 동시에 맞았으면 + 스턴이 걸려있으면 손 놓아도 된다.

가끔 더미를 뿌려 락온 해제와 레이더 교란을 노린다. 더미에는 미약한 미사일방해 기능이 딸려있다. 

 

약점은 무라마사 세팅으로 나가면 화염지대에 오래 걸려있지만 않으면 실질적으로 데미지를 줄수있는 무장이 플라즈마 미사일밖에 없어서

때리다가 자살하거나 지쳐서 죽는다.

 

지상전에서는 착지하거나 바닥 근처에 있지말자 유폭에 휘말릴 위험이 크다.

우주전에서 약 30%정도 쉬워진다.

 

아직 랭크보스 수준(해당랭크 -1)이 아니기때문에 그럭저럭 상대할만한 기체 

 

원래는 그라인더 블레이드를 장착할 예정이었으나 그라인더 블레이드를 시나리오상 중요한 연출(공중에서 그라인더 블레이드를 수송기에게 사출 받아서 낀다음에 돌격하는 걸로)에 사용하기로 하고

행거를 날림으로 만들었다.(물리검+방패)


 

 

+ 전투 밸런스 변경

기존 전투에는 shield가 기체 내구도의 100%를 막고 shield가 까지면 녹아내렸지만

이제 shield가 입는 데미지의 60%만 적용되고 나머지 40%는 hp에 타격이 가도록 변경

 

이전까지의 방어력이 파츠의 방어력만을 통해 계산되서 피탄 부위별로

데미지가 천차만별에 실질적으로 방어력계수가 영향을 미치는게 적었음

 

이제부터 방어력계산은 파츠의 개별방어력+기체 전체방어력의 20%만큼 데미지 감소

 

피탄 데미지 계산식

실드 = 60% 

 

hp 피해 = 40%

 

입은 hp 실질 피해 = hp피해 - (파츠의 개별방어력+(기체 전체 방어력의 20%))

질량에 따른 데미지 감소 별도 

 

결론적으로 기체가 더 튼튼해졌음.

 

또한 퀵 부스터의 속도가 일괄적으로 10 늘어나고 부스터 소비량이 일괄적으로 5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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