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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이임 만들자아아] 메일 시스템, 세이브 로드 (0) 2016/05/16 PM 12:11



세이브 로드와 메일 시스템을 완성시켰습니다.

메일 시스템은 아머드코어 3와 닷핵에 있던 기능으로 플레이어가 Npc들에게 받은 메일을 통해 전체 스토리의 흐름을 예측할수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새로운 아이템 언락이나, 보수, 시나리오 진행정도, 아레나 랭크 정도따라 각 npc들에게 메일을 오게 할 예정입니다.

세이브 로드는 대부분 싱글 게임에서 지원하는 기능으로
코드상 슬롯을 파놨지만 아직 유저 인터페이스를 작성하지 않아 나갈때 0번 슬롯으로 무조건 저장하고 로드합니다.

전투 시스템이 너무 단순한 것 같아
스테이터스의 스턴계수와 스턴저항, 회복을 추가했습니다.
매 공격시 스턴계수가 쌓이고 이 수치가 일정량을 넘어서면 기체의 기동이 잠깐 멈추게 됩니다.
무기 스턴 계수와 스턴 저항의 계산은 기체의 질량을 더해서 계산합니다.

랭커들의 기체를 만들어야함으로 기체 추가와 어빌리티 추가쪽에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그러나 파츠별 어빌리티, 설정에 대한 마땅한 아이디어가 떠오르지않아 고민중입니다.
혹여 제보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번에 기체가 작다고 해서 조금 큰 기체를 추가해봤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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