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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여짓= 게임개발] [QS]SFD 패치노트 v2.34 (0) 2018/08/02 PM 11:17
생각해보니 한글 사이트가 없네요. 일단 그동안 패치 목록 올립니다.

SFD 패치 노트


18-08-02 Ver 2.34


* 주의! 이전 버전과 세이브 호환 불가


* 게임 변화


- 전투시 능력 버튼에 툴팁 추가

- 화로 다시 공격 가능


* 버그 수정


- 게임 오버후 종료 안하고 게임 새로 시작시 주인공 레벨업 후 능력 못배우는 버그 수정

- 화면 하단 정보창이 게임 종료 안하고 재시작시 사라지는 버그 수정

- 전투 시작시 능력 버튼이 안눌리는 버그 수정

- 게임 종료 안하고 여러번 재시작시 게임이 튕기는 버그 수정

- 퀵슬롯과 아이템 창의 툴팁이 사라지는 버그 수정

- 마우스 휠이 정상적으로 작동 ( 스크롤 창 위에서는 창 스크롤, 게임 화면에서는 확대/축소)

- 마법 두르마기의 암기 필요 조건 제대로 표시



18-07-28 Ver 2.33


* 버그 수정

- 능력 타겟 선택시 취소버튼 사라지는 버그 수정



18-07-25 Ver 2.32


 

* 주의! 이전 버전과 세이브 호환 불가

 

 

* 게임 변화

 

- 이미 지나친 방 F5 누르면 나오는 창을 통해 순간이동 가능

- 단축키 추가 : Esc : 행동 취소/ 창 닫기



* 버그 수정

- 방향 전환시 턴종료 버튼 누르면 멈추는 버그와 취소 버튼 작동하도록 수정




18-07-21 Ver 2.31


*게임 변화


- 비 전투시에도 파괴가능 장애물 클릭만으로 파괴 가능

- 나무 상자에서 아이템과 돈이 나올 확률 감소

- 비전투 방에서 화로 파괴 불가



18-07-16 Ver 2.30


 

* 주의! 이전 버전과 세이브 호환 불가

 

* 게임 변화


- 한국어 지원

- 쉬움 모드 추가

- 성 속성 마법 되살아난 자들에게 데미지

- 반지와 부츠같은 악세사리 추가 (각 캐릭터당 하나씩 착용가능

- 작은 용 조각상과 버튼 추가 : 조각상 주변에 버튼이 있을시 캐릭터가 버튼으로 이동하거나 물건을 밀면 조각상이 화염 방사

- 독 폭발물 추가, 장애물은 영향 안미치고 적/아군만 중독

- 무기 이름을 그럴듯하게 바꿈

- 턴 효과 구속 추가, 거미줄 던지기와 구속 마법시 구속 효과 ( 이동 저항 증가)

- 행동 확인 옵션 추가( 체크시 타겟 선택후 한번 더 확인시 능력 작동)

- 단축키 추가 : 스페이스 바 : 마우스 클릭과 창 닫기 기능

- 마법 무기 추가

- 마지막 보스 노그 거짓된 신 추가

- 보스들 변화, 사이클롭스 삭제, 스톤골렘 킹 스프라이트 변화

- UI 조금 수정

- 방 클리어 보상 수정 (4가지중 두가지만 나오게 바뀜)

- 양손 공격 능력 데미지와 정확도 증가

- 기술자는 총사와 화학자로 전직 가능



* 버그 수정


- 이동 저항 의도대로 작동



18-06-12


* 퀵 픽스 : 게임 클리어시 튕기는 버그 수정


18-06-11 Ver 2.11


* 퀵 픽스 09:25 능력 정보 열람시 튕기는 버그 수정


* 버그 수정


- 능력 마울의 가격 수정

- 사부님으로 부터 이동 능력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수정

- 고용 버튼 두번 누를시 튕기는 버그 수정

- 스택 가능한 아이템 판매시 버그 수정


* 게임 변화


- 미니맵이 언제나 보이도록 바꿈

- 줌 옵션에서 수정가능, 줌 고정 옵션 추가

- 전체화면 모드 추가

- 번개 마법 피해 증가

- 소리 조금 변화

- 마법 무기 획득 확률 감소

- 윈도우 아이콘 추가



18-06-06 Ver 2.10


 

* 주의! 이전 버전과 세이브 호환 불가

 

* 버그 수정


- 무기 던지기시 튕기는 버그 수정

- 아이템 위에 소환 마법 사용시 튕기는 버그 수정

- 시체 공격 버그 수정


* 게임 변화


- 단축키 추가

- 음악 추가

- 소리 수정

- 설정 추가

- 스승님의 배우기 능력 선택시 스크롤 해야 배우기 버튼이 보이는 것을 항상 보이도록 수정

- 전투개시 메시지와 도망 메시지가 나오지 않고 캐릭터 대화창으로 보이게 함. 전투가 더욱 빨라짐

- UI 수정

- 장비창 크기 12에서 21로 추가

- 아이템 판매기능 추가

- 적/아군이 공격도중 죽지 않음 (예: 양손 공격시 두 공격을 맞은 후에 죽음)

- 치명타는 마지막 행동이후만 뒤로 물러남 (예: 양손 공격시 두번째 공격 이후에 치명타일 경우만 뒤로 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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