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liskciuq MYPI

revliskciuq
접속 : 4531   Lv. 5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9 명
  • 전체 : 678743 명
  • Mypi Ver. 0.3.1 β
[잉여짓= 게임개발] [qs]유니티 개발(190828) (2) 2019/08/28 PM 10:27

img/19/08/28/16cd866a480155e12.png

 쓸데없는 이야기로는 일단 해골은 디테일 추가하면 괜찮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문짝 투명하게 하면 z 소팅 때문인지 이상하게 나오더군요. 그래서 블렌더 모델의 매쉬를 쪼갰습니다.

그리고 블렌더 픽셀아트 같은 텍스쳐로 입힐 때 직육면체가 아니면 이상하게 텍스쳐가 운다고 해야하나? 이때 평면을 삼각형 두개로 쪼개면 텍스쳐가 깔끔하게 입혀지는 군요.

 

신고

 

무스테라    친구신청

그래픽 깔끔해보이네요. 기대됩니다. 홧팅~

revliskciuq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