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두순을 생각한다
조두순! 조두순 출소.. 참. 그.. 우선 조두순으로 피해 입은 모든 분께, 위로와 사과를 진심으로 드립니다..
아무튼, 조두순! 죽일 듯이 하는데, 왜 이렇게 까는지 알고는 있어? ...아니, 12년 전 일이야. 우리 꼬꼬마들은 모를 수 있잖아. 뭔지 모르지만 남들이 다 욕하니까, 싸움이야 나도 껴야지, 하는 경우 분명 있을 걸? 그런 의미에서, 조두순이 12년 전에 무슨 짓을 했냐면..
그.. 8살 소녀를 강간했어.. 아이는 아랫도리가 무너져 인공항문 수술을 받았고.. 다행인지 불행인지 목숨은 건졌건만, 아잇! 여기까지! ..강간, 상해, 살인미수! 이런 인간이 받은 형량, 12년! 술 먹고 정신없이 벌인 일이라며, 심신미약 12년! 담당 판사, 검사놈 대체 누구야!
끄응. 하지만 욕하긴 일러. 판사, 검사는 제 딴엔 노력했대. 진짜로? 진짜로.. 하. 당시 형법에 미성년자 강간상해 최대형량이 12년밖에 안됐걸랑. 이 상황에서 징역 12년, 전자발찌 7년, 신상공개 5년 때렸으면 최대치지.
그리고 심신미약, 법에서 못 박았어. 사물을 변별하거나 의사 결정할 능력이 미약한 자는 형을 감경한다! 할 수 있다 선택사항이 아냐. 무조건! 한다! 웟더. ..이러니 깽판 칠 땐 술 퍼 마시는구나! 자발적 심신미약을 위해, 난 아무 죄가 없습니다. 술이 원수! ..콱! 발렌타인에 뇌장탕 해 먹을 놈!
후..다행히 지금은 이렇지 않아. 아동 성폭행범은 무기징역! 술김에 저질렀다, 이런 미친 소리 꺼내지 못 해.. 안타깝다. 12년 전에는 이러지 않았다는 게. 어쩌면 소녀가 상처받지 않을 수 있었는데, 참..
다만, 천하의 검사님께서 실수한 건 넘어갈 수 없지. 마침 그 해 2008년 6월, 성폭력특별법이 개정됐거든. 13세 이하 미성년자에 대한 강간상해는 무기징역까지 구형할 수 있다! ..이걸 놓쳤어. 아니, 조국 수사 하듯 꼼꼼하게 훑었으면! 그! 어!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
여기까지가 대충 사건개요. ...워워! 진정해! 알고 보니 더 쉽색깔이라는 거 이해하지만, 가라앉혀... 오케이. 자, 이제 오늘 일을 생각해 보자고. 구치장이며 조두순 집에 우르르 몰려가서 때린다, 죽인다, 밤길 조심해라, 하는 “정의”의 사도들. 핫. 사도 맞나? 왜 난 관종처럼 보이지? 유튜브 떡상 관종코인, 앙? ...사이버렉카는 너무했다. 렉카 모는 분들이 무슨 죄야.
아무튼. 난 이런 행동 반댈세! ...그래! 내가 바로, 범죄자 인권도 지켜줘야 한다, 외치는 인간이다! 어쩌라고! ...어라, 병 안 던져? ...호오, 굉장한 걸. 역시 칼린쇼 관람객이야. 이미 내 사상에 전염됐어! 캬하하!(퍽!) ..커헉. 이 부분은 따로 떠들지 않을게. 용기와 광기의 차이, 정의와 학살 간극은 여러분이 이미 잘 알고 있으니까.
12월 14일 오전 8시 수정함.적절치 못한 내용에 대단히 죄송합니다.
조두순 출소, 12년간 법은 바뀌었지만 : https://www.bbc.com/korean/news-55228301
이런식으로 항상 글을 쓰시는건 알고는 있습니다만...
이 주제로 이렇게 글을 쓰시면 ... 곤란하지 않을까요?
혼잣말이나 개그포인트는 빼고, 진지하게 수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조두순을 이야기하면서 프리섹스로 글을 마무리한다니.
경솔함이 도를 지나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