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e e p   M y p i

됐거든?
접속 : 4452   Lv. 16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20 명
  • 전체 : 31430315 명
  • Mypi Ver. 0.3.1 β
[ETC] 삼성폰 vs 애플폰.jpg (28) 2019/09/16 PM 11:10

1.jpg

 

 

2.jpg

신고

 

루리웹-1106716875    친구신청

조사한 지역이 어디??

토끼안은곰도리♥    친구신청

흑흑 lg~~!!

도라몽    친구신청

팬텍은 더 이상 없어 ㅠㅠ

악어농장    친구신청

애플쓰는 입장에서 왜 쓰냐고 물으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애플기기간의 연결성과 앱 생태계가 안드에 비해서 넘사라고 생각함
물론 삼성페이는 참 부럽긴 함
애플페이 생각하면 눈물만 흘릴뿐

방구석 정셰프    친구신청

애플 음식 사진빨은 현직 셰프님들도 인정 하시는지라...

케이다시    친구신청

안드로이드 UI 자체가 다분히 개발자 입김이 많이들어간 UI라 이쁘지도않고 움직임도 부드럽지를 않음.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아니라 OS 자체의 문제.

human will    친구신청

각자 필요로 하는 게 다르니까
어느 게 좋다는 말도 사실 상대적 견해일 수밖에 없음
나에게 좋은 폰 = 최고의 폰이다

OrangeNet    친구신청

아직도 앱생태계 이야기 하시는 분이 켸시네요
안드쪽이 애플보다 다양해진지가 꽤나 오래전 이야기 인데요...

악어농장    친구신청

그 이전에 퀄리티의 문제임..

프린세스 버블검✅    친구신청

네?

고독    친구신청

첫 스마트폰 살때 옴레기 살거 아니면 아이폰사야 한 상황이였습니다
당현하게도 아이폰을 선택했네요 그뒤로 쭉 아이폰만 써왔습니다
아이폰을 선호하는 이유는 딱히 없고 썻던거니깐 쓰네요

Lucky 13    친구신청

개인적으로

삼>능>헬

삼성은 두루두루 좋은거 같고, 능금은 카메라가 개떡같이 찍어도 찰떡같이 찍어내고, 헬지는 헬지;;;;
능금은 솔직히 폰만 쓰는거보다 그쪽 생태계를 다 쓰는 쪽이 훨씬 활용도나 만족도가 높게 느껴 지는거 같음

프린세스 버블검✅    친구신청

아이폰은 사진을 찍으면 SNS에 그대로 올려도 차이가 없는데 갤럭시는 굉장히 차이가 나는 편이죠. 삼성 기본 사진 앱이 사진을 열 때 샤픈을 포함한 여러 보정을 해서 보여주는데 올릴때는 보정이 안된채로 올라갑니다.
색감 다루는건 원래 애플과 삼성은 비교가 민망할 정도로 애플이 잘 하고 영상으로 넘어가면 아마추어 영상 찍는 스마트폰은 전부 아이폰... 갤럭시 한대도 없음...

액션골룸    친구신청

안드로이드가 그냥 맘에 안듬
삼성폰에 ios 올라가면 쓰고싶은데... 실현 불가능한 얘기라
그냥 ios때문에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쓰는중

orangepo    친구신청

아이폰-맥북 이나 아이폰-패드 정도만으로도 그 연동성은 커다란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ㅅ'
하지만 근본적으로 한국에서 아이폰은 싼값에 살 수 없고 그 기능도 제한적입니다.
특히나 돈이 제일 큰 문제인데 갤10이나 노트10은 대란이니 뭐니 해서 30이하로 구매하는게
가능하지만 한국에서의 아이폰은 사실상 안되니까용.

거기다 한국내에서 삼성휴대폰이 압도적으로 쓰임새가 요긴한것도 사실이라 생각합니당.
근데도 저는 휴대폰 가지고 싸우는거 정말 싫어해서 남이사 뭘 쓰건 뭔 상관이냐 싶어요.
누가 뭘 사건 자기 만족감에 사서 쓰는거면 그게 왜 문제가 되나 싶고 전세계 아이폰을
쓰는 사람들이 모두 삼페 같은걸 안쓴다고 해서 불편함을 참아가며 억지로 쓰는건 아니라고 말하고 싶네욥.
예전엔 안그랬는데 요새 루리웹 휴대기기 게시판쪽 댓글보면
삼성팬여러분들의 인신공격이 도가 지나치더군요.

감성이니 뭐니 삼페 안쓴다고 하나도 불편할 것 없이 살고
디자인에 눈이 멀었다거나 감성이 뇌를 지배해서 쓰는것도 아닙니다
그런 착각은 어디서 오는지 모르겠네용
한국은 무조건 안드로이드가 유리한 환경이지만
해외는 꼭 그렇지 않아요. 시스템 - 어플 간의 연동도 훌륭하고
사회와 스마트폰의 연동도 아주 잘 되어있습니다.
호텔에 예약하면 체크인 시간에 맞춰 두세시간 전에
아이폰 기본 일정 어플로 띄워줍니다.
이런건 하나도 모르면서 무조건적으로 안드로이드가
스마트폰으로서 최상의 편리한 시스템만을 제공한다는 건
본인들이 우물안 개구리인걸 빨리 지각할 필요가 있어요.

외국에선 아이폰 정도의 기능들과 생태계 환경이면 충분합니다. 'ㅅ'
가족여행가서 폰으로 사진찍고 집에 돌아오면 그대로 맥에 다 연동되어 자동 백업도 되고 자료관리도 하기 편해요.
아이튠즈는 아예 쓰지도 않구요.

바른 비유인지는 모르겠지만
기차여행도 그 감성과 기분을 위해 하는거지 단순히 목적지에
가고싶다면 고속버스 타고 가는게 좋습니다. 그렇다고 굳이
기차타는 사람들 바보취급하는건 아니잖아요. 수단의 선택일뿐

개의 신    친구신청

안드쓸땐 몰랐는데 아이튠즈 동기화랑 백업기능에 익숙해지니 다시 안드로 넘어갈 엄두가 안나네요;;

아리나공주    친구신청

이제는 그냥 개취지
아니면 둘 다 쓰던가

빈센트보라쥬    친구신청

난 아이폰을 5년 좀 넘게 쓰다가 갤럭시로 넘어왔는데
첫째론 아이튡ㅈ즈가 너무 거지같았고
둘째론 뭔가 너무 폐쇄적인 인터페이스

삼성 갈아타고 두번다시 아이폰 처다도 안봄
아 중간에 폰 액정나가서 친구 아이폰을 두달인가 쓴적있었는데
아이폰은 정말 못쓰겠다 싶었음

A-z!    친구신청

폰 가지고 지지고 볶고 갈아 엎고 하는게 좋아서 안드로이드만 씀.. 커널까지 갈아 버리며 뻘짓하기엔 안드만한게 없으니..

어쩐지..저녁..    친구신청

자기돈주고 자기가 편한거 쓴다는데 왜 서로 헐뜯는지 모르겠음

편들어준다고 그회사에서 돈주는것도 아니고 해택 주는것도 아닌데 이해가안됨

그냥 내가 쓰는폰 인정하면 뿌듯하고 뭐 그런거 있나본데

인생살면서 핸드폰 어느기종쓴다고 칭찬받거나 해택 받는거 단 한개도 없음

그냥 자기 맘에 들면 쓰는거고 아니면 갈아타면됨

진짜 요즘 편 나눌께 없어서 핸드폰 마저 편을 나누나 하는 생각이듬..

아이폰도 수년 써봤고 갤럭시도 수년 써봤지만 그냥 자기가 맘에 드는거 쓰는게 장땡임

뭣이 편하고 뭣이 불편하다라는건 개인의 판단이고 쓰는 방법에 따라 다른거지

내 생각이 모두에게 같을꺼라는 그런 편견은 좀 버렸으면 합니다

Go!윤하    친구신청

다 장단이 있는것 같아요 아이폰 갤럭시 둘다 쓰고있는데
이제는 크게 차이도 없는것같고 그냥 취향차이 같음 다만 태블릿은 압도적으로 애플이 좋습니다
성능도 그렇고 앱이 안드는 태블릿앱이 죄다 안좋아서 ㅜㅜ

나와똑같은눈을하고와라    친구신청

아이폰 갤럭시 LG V시리즈 다시 아이폰 다시 갤럭시순으로 써봤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아이폰의 쨍하고 밝은색감의
디스플래이가 맘에 들지만 그것말고는 갠적으로 노트10(플러스)을 다시 쓰고 있습니다 삼성페이도 페이지만 S펜을 자주 쓰기 때문에 그리고 아이폰보다 싸구요 전 꼭 무슨폰정하고 계속 쓰는 타입이 아니라 그 해에 새로 나온 폰중에 쓰고 싶은거 쓰는편입니다

체셔토깽이    친구신청

전 아이폰 아이패드 쓰다가 안드 태블릿 만져봤는데 진짜 미칠듯이 답답하더라고요;;
설정도 모르겠고 페이크 어플도 너무 많고 이젠 안드도 어느정도 익숙해지긴 했는데 인터페이스 적인 면은 애플이 더 직관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닼 요즘은 둘 다 최신건 안 써봐서 모르겠네요

하늘의경계    친구신청

첫폰이 아이폰4 였는데 그 불편함은 이루 말로 못할 정도여서 이후로는 안드폰만 쓰는중

In Motion    친구신청

저는 ios 안드 왔다갔다 하는데 둘다 장단점이 있어서

잎사귀    친구신청

솔직히 이번걸로 애플 폰이 이쁘다는 아닌듯..
갠적으론 폰이 이뻐서 소니폰 쓰던 1인.

†아우디R8    친구신청

개인취향일뿐 그이상도 그이하도 없지만
개인적으로 애플 안좋아함. 싫어함.

1. 백키 기능이 없음...
2. 20살때 첫스마트폰 삿는데 애플빠인 10살연상인 ㅆㅅ끼가 존나 갈굼.
(내돈으로 내가 내폰 사겠다는데 왜 ㅈㄹ인지 ㅅㅂ롬)
3. 삼성폰사면 개병신호구새끼라고 ㅈㄹㅈㄹ하는놈이 너무 많음. 루리웹에도 있음
(걍 취향차이 이거나 개인적으로 싫어하는거면 이해하겠는데 걍 자기 반대파 존나 비아냥거림 나이쳐먹고 할짓없는가봄)

근데 딱히 조롱하거나 하지는 않음 이쁜건 확실히 정말 애플이 이쁨.
그외엔 뭐...어차피 관심없어서

별혜는밤    친구신청

예뻐서 쓴다는분들은 당분간 폰못바꾸시겠구먼
9까지는 나도 애플감성인정했는데 11은 너무불호던데 심플하지만 뭔가 고급진느낌이 안남
아이패드프로랑 갤탭s5있는데 아이패드가 고급지긴한데
갤탭의 덱스모드 멀티태스킹기능이 넘사라서 아이패드는 비싼 영상용이고 갤탭은 덱스모드로 모바일겜+인방용
안드가 초기설정이 좀 귀찮은건 팩트인데 그이외의 자유로움이 ios랑은 비교할바가 아니라서 이래저래 자기한테 가장맞는설정은 안드로이드가 맞는듯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맥북유저라면 동기화기능은 끝내주긴할거같더라구요 애플이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