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차니즘과 나태시즘의 사이

잎사귀
접속 : 3426   Lv. 53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0 명
  • 전체 : 274124 명
  • Mypi Ver. 0.3.1 β
[놀거리] 링핏 이틀째. 링핏용 커버만들었습니다! (6) 2019/11/14 PM 11:09

20191113_104653.jpg

 요몇일 뽐뿌가 와서 알아보다가

그제 질러서 어제받아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첫날은 정면 도전하니 운동횟수랑 량이 딱 적당해 보이더군여.

가볍게 첫 보스까지 잡았지만..

링핏의 단점들이 보이더군요.

1.

일단 어머니에게도 시켜봤었는데요.

기초지식이 없으면 자세가 망가지기 좋아보이더군요.

최대한 조언 없이 하는거 지켜봤는데.. 자세가 너무  ㅜ ㅜ

헬스장 운동 해보신적이 없다면 전신거울을 옆에두고 보면서 하는걸 추천합니다.

2.

그리고 아파트가 아니라도 요가매트는 필수인거 같습니다.

일던 러닝에서 발이 아픕니다.

2cm이상의 두꺼운걸 추천합다. 깔고하니까 러닝은 물론 바닥에서 하는 기술쓰기에도 훨씬 좋더더군요.

3.

또 링을 계속 잡고 하는거라 손바닥에 땀이 계속 찹니다.

첫날에는 스테이지 하나하고 이후론 손잡이 부분에 행주를 감아서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손잡이에 커버나 붕대같은걸 감아서 쓰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그런데 아직 링핏용 커버같은건 안나온거 같더군요.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20191114_224733.jpg

일단 운동용이니 인조가죽재질의 

싸구려 자동차 핸들커버를 샀습니다.

당연히 사이즈도 안맞고 컨트롤러 연결하는 부분도 있으니

과감히 가위질!. 뚝딱 뚝딱해서 대충 끼운다음에

집에서 굴러다니는 리본으로 적당히 고정시켜주었습니다!


20191114_224713.jpg

 짜잔~!

 

일단 스폰지를 아예 분리해서 링핏 박스에 넣어버리니 관리 걱정 없고. 스폰지 없이도 딱딱하지 않고 편한데. 세탁 걱정까지 없으니 맘이 편해지는게 좋네요.

 

그런데..이일차부터 힘드네요..

역시.. 첫번째 월드는 튜토리얼이였어 ㅡ ㅡ

신고

 

달빛아래 낯선이🎗    친구신청

오우! 괜찮네요.

잎사귀    친구신청

개인적으론 내심 크기도 맞았으면 했지만 ㅋㅋ 역시나 안맞더군요

햄스더✨    친구신청

우왕 커버라니 생각도 몬했는데 좋아보여요:D
저는 3일차에 야무치화 해버린...ㅋ_ㅋ 그래도 잼있어요! ㅋㅋ

잎사귀    친구신청

그런데 제일 좋은건 분대감는거일거 같아요.
내일은 약국가서 붕대살까 생각중이예요

바쿠유    친구신청

저는 이걸 그냥 쓸꺼같아요

딱히 어디 팔거같지도 않고.. 링의 내구가 다하기 전에 제 인내심이 먼저 사라질거같아서..

잎사귀    친구신청

ㅎㅎ 전 다시 잡았을때 찝찝함을 없예고 싶어서요.
그런데 링핏사니 은근 사이드비용이 나가네요. 요가매트는 진짜 생각 못했던건데 ㅜ ㅜ
[먹거리] 나도 루리웹 버거집! (7) 2019/11/10 PM 07:26

어제 뽐뿌받아서 가려다가

결국 오늘 가게되었네요.

20191110_191103.jpg

 

간만에 아는동생 만나서 어디서 볼까 하다가

뽐뿌 받은 곳으로 ㅋㅋ

비쥬얼도 좋았지만 맛도 좋았습니다.

조금 일찍가서 사람이 없었는데 먹고있으니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군요.

메뉴도 이미 매진된것도 있고 장사 잘되시는듯.

신고

 

공허의 전효성♡    친구신청

아옹 나도 한번가봐야징...

잎사귀    친구신청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추천

문라이트-샤도우    친구신청

거 주소 어딘지 좀 압시다. 같은 루리인의 정으로서 팔아주게

잎사귀    친구신청

상수동의 죠의식탁 입니다. ㅋㅋ
정이 없어도 갈만한듯

SillyWalker.    친구신청

비주얼 미쳤네요

잎사귀    친구신청

진짜 비쥬얼 깡패 메뉴는 따로 있는거 같은데
솔드아웃이라 못주문 했네요

SillyWalker.    친구신청

이곳에 도전 메뉴도 있다고 하던데 한번 경험 해보고 싶네요
[일상잡담] 자기전의 일기. (4) 2019/11/04 AM 01:27

20191103_134254.jpg

 

갤럭시 버즈 통에 든 채로 떨어트렸다가 주웠는데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알맹이가 없음..OTL

 

전날 할인행사하는 장난감 가계에서 산게 맘에들어서

또사야지 하며 걷다 프리마켓에서 두배정도 가격에 같은거 팔길래 안사고 

그 장난감가계 다시 갔더니 전멸함.. 프리마켓에서 팔던거 구성과 갯수생각하면,

진짜 같은거 판듯.. OTL

 

간만에 갈까했던 좋아하던 찻집이 장사접어서 좋아하는 가계는 매상을 올려줘야 하나봐 하며,

좋아하는 식당에 갔더니 재료 소진..OTL

 

딩가딩가하며 집에 갈까하다가, 일찍들어갈 껀수가 생겨서 일찍 집으로 출발했더니.

사고로 길이 심하게 막혀서 결국 늦게 들어감..OTL

 

운전중 네비가 담 출구에서 빠져야하니 일키로 전부터 우회전 준비하라고 하는데 

가장자리 차선에 색칠까지 되서 가이드 되어있지만, 표지판 내용이 달라 가장자리 차선 안타고 있다가,

도로 표지판에 우회전 표시와 함께 네비와 같은 내용이 적혀있길래 차선을 탔더니

직진이 막히며 강제로 우회전.. 결과는 반대방향..거기다 유료도로... 1200원.. 되돌아 올때  다시 1200원.. 

100m먼저 차선변경했다가 2400원 나감.. OTL

 

휴대폰 데이터 써가며 롤드컵 봤더니 져뜸.. OTL

 

띠끌모아 태산이라고, 어제오늘 자잘하게 계속 썼더니.

가계부 쓰면서 정리해 봤더니 마니썼음.. OTL

 

일찍 자려고했는데 아직 안잠..OTL

 

다들 굿나잇~

 

 

 

신고

 

Bodhi_Prajna    친구신청

저런 ㅠㅠㅠㅠㅠㅠ
월요일이 와서 못 주무시는군요
내용 모두 저런 ㅠㅠㅠㅠㅠ

잎사귀    친구신청

다른건 상관없는데.버즈 잃어 버린게 크네요 ㅜ ㅜ

윤이빈    친구신청

오늘은 분명 좋은하루일거에요.

잎사귀    친구신청

고마워요~^^
[먹거리] 회사근처에 라멘집이 생겼네요 (20) 2019/10/30 PM 10:43

20191030_194850.jpg

 

 으어어 녹색라멘이예요 ㅋㅋㅋㅋ

바질라멘!

 

이름만 가지곤 도전하는 느낌으로 시켰는데 ..

 맛납니다! 

의외로 고기육수와 바질의 조합이 괜찮네요.

 

 

신고

 

김전일    친구신청

우앙 맛나게따

잎사귀    친구신청

맛납니다! 거기다 바질라멘은 인터넷으로도 아직 못접해본 메뉴라 이렇게 자랑하기도 좋아요! ㅎㅎ

카르레시틴    친구신청

토핑 추가하신건가요!?
계란이 한개라니!
제가 가는곳은
맨날 반쪽나온느데 ㅡㅜ

잎사귀    친구신청

추가안했습니다! 사실 저도 거기서 감동아닌 감동을 ㅜ ㅜ

Bodhi_Prajna    친구신청

바질라면 괜찮대서 먹어보고싶은데 아직 동네에 없. ㅋㅋㅋㅋㅋ큐ㅠㅠㅠ

잎사귀    친구신청

헛 이미 입소문 나고있는 메뉴였군요.

초록빛새벽    친구신청

바질라멘은 합정의 잇텐고 라는 곳이 유명하죠ㅎㅎ
요즘엔 바질라멘하는 곳도 조금씩 있는 거 같네요.

잎사귀    친구신청

존재를 저만 몰랐나봅니다ㅜ ㅜ 역시 정보가 느려지는게 늙었나봅니다 ㅋㅋ

햄스더✨    친구신청

우왕 바질라멘! 녹색 육수라니 맛이 궁금합니다 ㅋㅋㅋ

잎사귀    친구신청

의외로 바질느낌은 적고, 돈코츠 국물에 약간 다른 매력이 부가된 느낌이더군요. 조화가 좋아서 먹어볼만 합니다!

El_guaje    친구신청

바질라멘 진짜 맛있죠

잎사귀    친구신청

으어엉 나만 몰랐어 ㅜ ㅜ 나빼고 다 알고있었군요 ㅋㅋㅋ

랜덤포레스트    친구신청

녹차맛 날거 같아요

잎사귀    친구신청

보기와느다르게 고기육수맛입니다! ㅎㅎ 전 풀맛날까 조마조마했었네요 ㅋ

쑤사마    친구신청

가게 이름이 궁금합니다.!!!

잎사귀    친구신청

샤로수길에 있는곳입니다. 가계이름은 까먹음 ㅎㅎ

내가좀못생겨서킄킄    친구신청

우리집 밑에 라면집있는데 9000~10000원의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못먹겠음

잎사귀    친구신청

라멘이 아니라도 요즘 밥값이 좀...

윤이빈    친구신청

ㅂ..바질!! ( 경계 )

잎사귀    친구신청

바질 라멘은 먹을만 합니다! ㅋㅋ
[먹거리] 계란 버거 (8) 2019/10/29 PM 10:50

요즘 어쩌다보니 

계란을 메인으로 하는 버거를 연달아 먹었네요

20191029_224553.jpg

 이건 강남역 인근에 있던 스크램블 버거집이구

 

20191029_224531.jpg

 

요건 뚝섬에 있는 계란요리전문점의 버거입니다.

은근 고기 패티대신 들어가는 계란과 치즈의 조합이 맛나네요.

그런데 제 생각보다 호불호가 좀 갈리는거 같습니다.

고기 패티가 없어서 인듯

신고

 

윤이빈    친구신청

넘 맛잇어보여요 ㅠ

잎사귀    친구신청

맛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햄스더✨    친구신청

오오 둘다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츄릅
위에 버거엔 삼겹살 같은 것도 보이눈...! 베이컨인감

잎사귀    친구신청

챠슈예요. 두툼한게 좋더군요 //

최후의수    친구신청

그래도 맛있어보여요!
패티, 계란, 치즈, 베이컨 다같이 들어가면 천상계이지만 ㅜㅜ..

잎사귀    친구신청

ㅋㅋ 위 두버거는 계란이 두툼하게 메인으로 들어간거라 패티까지 들어가면 계란맛이 죽을거 같긴하더군요. ㅎㅎ
맛났습니다!

모자라지만착한형    친구신청

'ㅠ' 츄릅

잎사귀    친구신청

ㅋㅋ 맛나지용~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