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업뎃전에 1년 6개월정도 잠들어 있던 친구 마퓨파계정을 인수 받아서 키우게 되었습니다.
전에 이미 복귀보상을 받아먹었던 계정이라 복귀보상은 못 받고, 열심히 키워야 하네요.
캐릭 있는거는 비전6성6마, 자이언트맨 6성마, 울트론 6성 4마 이렇게 있고 나머지는 노랑이 1~5성 조금씩 있던건데,
운좋게 블래스트 무료상자에서 샤론이 나왔으며 생데보상같은게 좀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그걸 다 샤론에게 쏟아부었고 4월 업뎃보상으로 2~6성 진급권 1장씩을 주는 혜자스러운 넷마블덕에 샤론을 6성찍게 되었습니다.
샤론에게 몰아주었던 생데들은 덕분에 장비강화20강하고 승급준비까지 되었네요.
아 수정도 조금 있어서 샤론 유니폼도 구매를 해줘서 더욱 깡패가 되었네요.
겨우 굴릴수 있는게 자이언트맨,울트론,비전,샤론 이렇게 4명인데, 샤론덕분에 빌런시즈 어려움도 클리어 됬고
섀도우랜드도 2층까지는 클리어 했습니다. 덕분에 승급원이 생겨서 이걸로 샤론이 승급을 시키고 유니폼강화도 좀 해줄수 있는 생데가 생겼네요.
거기에 최소 샤론으로 월드보스도 클리어가 되니 그래도 컨텐츠들은 좀 많이 건들일수 있게 되었네요.
부계정은 우선 샤론으로 초반을 좀 다져주고 100%무과금에 비주류 캐릭으로 플레이해 나갈겁니다.
지금 제계정도 어느정도는 그렇게 하고는 있지만, 매일생데로 과금캐릭들이 우선시 되는 제 나름의 마퓨파 규칙은 있기 떄문에요...
샤론 승급후에는 비전,자연이 승급을 할겁니다. 요즘 비전으로 컨을 많이 하다보니 비전이 생각보다 나쁜캐릭은 아니더라구요.
상향먹은것도 있지만요.
나름 부계정덕분에 하위유저가 느끼는 현시점의 마퓨파도 느낄수 있게 된거 같습니다.
최고의 단점을 뽑자면은 타임라인이네요. 뭐 방법이 없습니다. 승급캐릭 하나만 있어도 이길방법이 전혀 없어요.
아예 신입유저들이나 덱이 약한 유저는 그냥 참여만 해서 토큰 조금 챙기는 효과뿐이 않되네요.
여튼 나름 또 재미있게 가지고 놀아야죠 ㅎㅎㅎ
그리고 4월업뎃 소감글도 천천히 올려봐야겠습니다.
기존에 있던 아이폰으로 처음부터 다시 해보려고했는데 못해먹겠어서 포기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