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드'연합이 최대레벨 20레벨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활동을 해서 그런지 매우 뿌듯함이 느껴지네요.
함께 열심히 한 연합분들에게도 감사의 표시를 전합니다.
2.쉴드레벨(계정레벨)도 최대레벨 60레벨이 되었습니다.레벨업까지 한달(?)정도 걸린거 같네요.
그렇게 오래 걸렸다고 생각은 들지 않네요. 이제 에너지를 다 쓴뒤 자고 일어나도 에너지가 다 안채워져요...
3.고스트라이더,킹핀,스파이더맨,모킹버드,베놈 6성 달성,
블랙위도우,자이언트맨,워머신 60랩 달성이네요. 헐크도 37%면 60레벨을 찍는군요.
할로윈 업데이트로 신캐릭 추가, 할로윈 스테이지, 유니폼 6 추가, 6성스킬 추가, 편의성 개선 등등
업데이트를 10월 29일에 시작했죠. 저는 이중에서 가장 반기는 업데이트는 유니폼,편의성 정도 되겠네요.
유니폼은 6종 모두 구매를 해두었습니다.
이 유니폼 성능순은 블레이트-고스트라이더-퍼니셔-블랙캣,머독,래쉬로 생각되네요.
그리고 자잘한 편의성 업데이트 중 가장 반기는건 자동반복 시스템이 추가, ISO 세트 자동 토글이 가장 좋네요.
일일이 버튼 눌러가면서 사냥을 해야 했는데, 이제 편안하게 돌릴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불만인거는 없는데, '할로윈이벤트'는 좀 별로네요. 신캐릭을 얻기위한 하나의 방법에 불과한거 같고,스테이지 반복에 스토리는 없고, 동기부여도 없이 그저 토큰 긁어아서 생데 수급하기 바쁘기만한게 별로네요.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바라기는 매우 힘들다는게 매우 안타깝습니다...아예 할로윈에 신경은 안쓴거 같아요.
말 나온김에 개선을 바라는것들을 몇가지 적으면, 보너스 스테이지 개선도 필요한거 같습니다.
이제 게임 출시 된지도 6개월이 넘어가고 있고, 어느정도 전체적인 자원수급도 쉬어지고 스테이지 클리어도 쉬워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에 비해 보너스 스테이지는 효율이 매우 적은거 같습니다. 돌덩이가 많이 들어오는것도 아니고, 골드도 많이 들어오는 편도 아니고, 경험치칩도 많이 들어오는게 아니니깐요.차라리 요일임무처럼 입장제한을 주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이제 5단계 50랩 몹들도 60랩 캐릭이 있으니 금방 클리어가 되어가니, 6~7단계가 필요하다 생각이 드네요. 그만큼 보상도 커야겠죠.
다음 업데이트들을 할때 피드백을 받아서 잘 개발할거라 생각되네요. 여튼 오픈부터 쭉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