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world!

코개
접속 : 1127   Lv. 1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5 명
  • 전체 : 33572 명
  • Mypi Ver. 0.3.1 β
[잡담] 젤다무쌍 생각보다 괜찮네요??? (10) 2020/11/04 PM 11:48

1.png

 

 

20200927125300.jpg

 

 

 

젤다 야숨은 참 재미있게 했지만 이상하게 무쌍류는 기대가 안됐었는데 속는셈 치고 체험판 해봤는데 재밌네요 ㄷㄷ...

링크로 플레이할때는 뭔가 단순해서 재미없었는데 임파로 플레이하니까 엄청 꿀잼이네요!!

분신들 늘려서 플레이할때 엄청 화려해져서 좋네요!!

근데 늙는다고 저렇게 캐릭터가 변한다니... 도대체 어떻게 늙으면 저렇게 변하는걸까요.. 정말 세월이 야속하네요

신고

 

니나가라군대    친구신청

글씨 가독성이 어우 ㅠㅠ...;

코개    친구신청

ㅋㅋㅋㅋ마이피 다시 기본설정으로 바꿔놨어요ㅋㅋㅋㅋㅋ

소년탐정피카츄    친구신청

개인적으로
젤다 팬으로는 젤다무쌍보다 젤다 요소가 더 자연스럽게 녹아들어서 좋았고
무쌍 팬으로는 다른 무쌍보다 콤보 자유도가 월등히 높아서 놀랐네요

개인적으로 젤다무쌍 1편은 젤다팬이고 무쌍팬이여도 왠지모르게 스토리 이후 노가다를 별로 하기 싫었는데,
이건 오랫동안 잡고 할것 같네요
파엠무쌍만큼 취향 맞으면 야숨보다 더 많이 할수도...

코개    친구신청

진짜 야숨 고대로 가져와서 무쌍하는 느낌이라서 익숙하고 더 재미나게 즐길수 있는것 같아요 !!

초록빛새벽    친구신청

100살이나 먹으면 어쩔 수 없죠 ㅎㅎ

코개    친구신청

역시 세월앞에 장사 없군요...

카밀로    친구신청

프레임만 좀 잡아주면 재밌게 할것같은데 아쉽 정식발매판에는 수정되면 좋은데 ㅠ

코개    친구신청

저는 막눈이라 그런거 신경 안쓰는데 프레임 때문에 안한다는 사람도 많더군요 ㄷㄷ...
진짜 괜찮은 게임같은데.. 프레임이 패치로 꼭 잡혀서 좋은 성과거둘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사울팽    친구신청

진짜 체험판이지만 무쌍중 가장 재밌는거 같아요.
여주인공 임파가 역시 재밌더라고요.
링크는 너무 평범(?)하고 젤다는 노잼.

코개    친구신청

체험판치고는 볼륨도 엄청 크네요 ㄷㄷ
ㅋㅋㅋ맞아요 링크 젤다 임파 셋다 저랑 생각이 너무 똑같아서 놀랐네요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