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뇌부
사탄 - 지옥제국의 황제이며, 총 통치자, 천국에서 북쪽 지역을 다스리던 실력자로서, 신에게 반란을 일으켰다가 대천사 미카엘과 맞대결하여 패배한 뒤에 추방되었다.
리리스 - 사탄의 아내이자 몽마녀의 여왕
루시퍼 - 악마제국을 실질적으로 움직이는 실력자이자 사탄 제국의 대법관, 부왕으로서 사탄의 대리 역할도 겸하고 있
다. 항상 사탄의 왕권을 노리고 있다. 원래 그의 정체는 대천사 루시엘이었지만, 사탄과 함께 신에게 대항했다가 패배했다. 원래 신에게는 가브리엘, 미카엘, 루시엘 이렇게 3명의 대천사가 있었으나, 루시엘의 배신으로 현재 대천사는 가브리엘과 미카엘 이렇게 두 명이 남아 있다. 천의 얼굴을 가시고 있으며, 뛰어난 변신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스타로트 - 중부 유럽에 성을 갖고 있는 악마의 대공작, 지옥제국의 군권을 장악하고 있다. 거대한 박쥐를 타고 다니며 초과학적인 발명의 대가.
벨제뷔트 - 지옥제국의 최고장관이며, 사탄의 최고위 참모. 파리 교단의 창시자로 속칭 파리대왕이라 불리며, 기본적으로 인간의 형태이나 파리로 변신할 수 있다. 파리의 모습일 때는 날개에 해골 마크로 구분된다. 자신의 몸 크기와 모든 병을 자유로이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내각
루키후그 - 악마왕국의 총리대신, 사탄의 측근에서 《악마법전》에 따라 악마법을 어긴 악마를 재판하고, 여러 행정적인 업무를 담당한다. 아울러 재정도 맡아보고 있다.
마르베스 - 항상 루시퍼와 같이 붙어있는 지옥제국의 부총리, 일반적으로 사자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훌륭한 정보망과 변신 능력을 소유하고 있다.
아미 - 도깨비 불 형태를 하고 있다. 지옥제국 전체에서 최고의 과학 지식을 소유한 4차원 악마.
아가레스 - 악어를 타고 다니며 지진을 일으킨다. 배반한 악마의 마력을 박탈하여 잡아들이며 인간들을 미치게 하는 능력을 소유하고 있다.
레오나르 - 마녀 집회의 총감독, 마술과 흑마법 마술사의 총감독이며, 커다란 숫염소의 모습을 하고 나타나 마녀 집회를 주재한다. 그의 외모는 머리에 뿔이 세 개 돋아 있고, 귀는 여우귀이며, 수염이 난 머리가 둘 있으며, 마녀는 뒤쪽에 있는 머리에 입을 맞춘다.
위리놈 - 죽음의 왕. 파리 교단의 최고 훈장 수훈자. 온통 검은 색인 그의 몸은 늑대가 이빨로 물어뜯은 상처투성이며, 일부는 여우의 살갗으로 덮여 있다. 그는 시체를 뼈만 남기고 다 먹어치운다.
바알베리트 - 주교회의 의장. 지옥 고문서 보관소 소장 겸 사무총장의 직책을 가지고 있다.
참모 본부네비로스 - 악마군단의 원수. 모든 물질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있다
안드레알 - 공작의 모습을 날아다닌다. 우주의 모든 별의 위치와 지리에 밝으며, 여러 새의 형태로 변할 수 있다.
그래시아라포라스 - 개의 모습을 하고 있는 살인 학교의 총책임자, 모든 예술에 능하며, 안개처럼 증발하는 능력을 소
유하고 있다.
나베리우스 - 심리전의 전문가. 적을 혼란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다.
카임 - 스파이 업무를 총괄하는 장관, 새의 날개와 고양이의 눈, 큰 귀를 가지고 있다.
가마진 - 말의 형태를 한 괴수를 타고 다닌다. 온 세상의 범죄자와 그 죄상을 파악하고 있으며, 영을 소환하여 진상을 파악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각국 대사
벨페고르 - 프랑스 대사. 발견의 악마. 젊은 여성으로 변신하여 부자로 만들어 주겠다며 남자를 유혹한다.
맘몬 - 영국 대사. 탐욕과 부, 부정의 악마이기도 하다. 그가 즐겨 머무는 곳은 전 세계의 화폐 시장이다.
벨리알 - 이탈리아 대사. 남색의 악마이며, 가장 음탕하고 또 그만큼 가장 매력적이다. 필로타누스라는 이름을 가진 비
서와 함께 다니며 인간에게 남색을 저지르라고 부추긴다.
림몬 - 러시아 대사이자 지옥 최고의 명의
타무즈 - 스페인 대사이자 대포의 발명가. 그의 전문 분야는 불꽃과 석쇠, 사랑의 열정이다.
위르겡 - 터키 대사
마르티네 - 스위스 대사, 마법사를 데리고 다니며 마법사는 무슨 일을 하든지 반드시 그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왕 직속의 시종
부베르들레 - 의전장(儀典長). 마녀를 마녀 집회에 데려다 주는 일을 맡고 있다.
쉬코르 베노트 - 벨제뷔트의 후궁에 거주하는 환관의 우두머리, 프로세르핀의 총애를 받고 있다. 질투와 빗장, 철책의 악마.
샤모스 - 시종장, 파리 교단의 일등훈장 수훈자, 아첨의 악마.
멜콤 - 악마의 회계관, 악마 수뇌부 출신이 아닌 일반 악마 중에 선발된 인원이다.
니스로크 - 벨제뷔트의 주방장. 식도락의 악마, 인간과 악마 모두로부터 호평을 받는다.
베헤모스 - 왕궁의 술 책임자로서 술 다르는 직분도 맡고 있다, 욥기에 따르면, 베헤모스는 삼나무만큼이나 단단한 꼬리와 허리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가 맡고 있는 분야는 뱃속을 즐겁게 해주는 식도락이다. 그가 완전히 바보라는 말도 전해진다.
다곤 - 지옥 왕실의 빵을 굽는다. 펠리시테인들은 그가 농경술을 발견했다고 여긴다.
뮐렝 - 벨제뷔트의 개인 시종장.
그밖에 주요 악마
바알 - 지옥군 총사령관이자 대공, 파리 교단의 최고훈장 수훈자.
레비아탄 - 지옥군의 해군대장, 파리 교단의 일등훈장 수훈장이자, 사람들에게 거짓말하는 법과 허세 부리는 법을 가르
친다.
아스모데우스 - 유흥관의 총지배인, 실수와 거짓, 방탕의 악마이며, 공예와 기하도 담당하고 있다. 머리가 셋 달린 뱀의 형상을 하고 있으며, 기러기처럼 생긴 다리를 가지고 있다.
뮈르뮈르 - 음악의 악마. 지옥제국의 백작, 수많은 나팔수를 앞세우고 독수리를 탄 키 큰 군인의 형상으로 나타난다.
메피스토펠레스 - 독일의 대문호 괴테의 파우스트에 등장해 유명해진 악마. 과학자이며 동시에 마법사로 두 분야 모두
에 탁월한 식견을 가지고 있다.
몰로크 - 눈물 나라의 왕. 파리 교단의 최고훈장 수훈자.
-------------------
현재 바티칸은 리처드 도킨스(만들어진 신-저자)와 같은 자들을 옹호하거나 후원하는 자, 혹은 드루이드교 및 일루미나티(비공식), 사이언톨로지나 그곳에서 파생된 최후심판교회, 19세기 최악의 살인마 중 하나였던 찰리 맨슨이 가입된 Four P Movement 등 많은 악마 숭배 집단에 대한 감시를 늦추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상 신을 부정하는 것 자체가 악마 숭배로 이어지는 실정인데, 그로 따지면 안티예수(http://www.antiyesu.net)와 같은 곳도 국내에 존재하는 악마 숭배 집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