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레이스 MYPI

솔레이스
접속 : 3607   Lv. 56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8 명
  • 전체 : 1614704 명
  • Mypi Ver. 0.3.1 β
제 마이피의 주 테마는 궁금한거 물어보기 입니다.

아니면 혼잣말 가족 이야기 동물 이야기 애니 이야기. 기타등등의 잡다한 이야기를 할지도 모릅니다.

그냥 질문 많이 하는 마이피 라고 생각하세요.
[그냥 적고 싶어서 만든 카테고리] 고양이 보고 가세요. (7) 2020/12/02 PM 08:03

IMG_4752.JPG

 

 

IMG_4761.jpg

 

 

IMG_4684.JPG

 

 

신고

 

Fluffy♥    친구신청

귀여워요

츄푸덕    친구신청

미간 만지고 싶다 ㅋㅋ

붉은나비    친구신청

포근해보임ㅎㅎㅎㅎ

지나가는 게이머    친구신청

뚱냥이네 ㅋㅋㅋ

햄스더✨    친구신청

히잉 귀여워//ㅅ//

Octa Fuzz    친구신청

보고감.

파꼬    친구신청

집냥이 다운 풍채네요..
[나만 그런가 하고 의문을 가지면서 적는 카테고리] 이틀 동안 잠을 못자고 있네요. (5) 2020/10/27 AM 06:29

거참 이상합니다. 

 

저녁약을 복용하면 미친듯이 졸음이 와서 동거 냥이 와 같이 자는게 일인데

 

월요일, 화요일 이렇게 잠을 한숨도 못자고 있네요--

 

맥박은 여전히 빨리 뛰고 긴장을 계속 하는 중인지 온몸의 근육이 뻐근해 죽겠습니다.

 

이건 주치의 선생님이랑 이야기 해도 약효과를 볼수 없다네요. 

어제는 너무 심해서 필기도 제대로 못했죠.

 

월요일에는 꽤 돌아다니고 야외활동만 했는데

 

설마 아침에 마신 샷 추가한 헤이즐넛 떄문에 그러는거면--;;

 

뇌는 피곤하다고 하품은 하는데 음, 역시 이놈의 고질병은 익숙해지지 않네요.

 

약에 면역이 생긴건가 

 

 

 

신고

 

둘이 둥실    친구신청

저녁약 어떤걸 복용하시나요 수면제나 수면 보조제 지속적으로 복용하시다 보면 내성 생기더라구요. 작년 이맘때쯤 부터 불면증에서 우울증 넘어가면서 고생한거랑 치료받은 내용 길게 제 마이피에 써놓았는데..일단 저도 복용량 늘리다가 답이 없어서 신경정신과 맞는 곳찾아 한달 정도 여기저기 다니다 지금은 저에게 맞는 치료 해주시는곳 찾아서 1년 정도 불면증이랑 우울증 치료 받고 있습니다. 맥박 빨리 뛰고 등등 증상이 공황장애 증상이 올수 있는 초기 일수도 있으니 본인과 잘맞는곳 찾아 병원 옮기시는 것도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솔레이스    친구신청

13년동안 약을 먹어서 아무래도 어지간한 약은 내성이 생겼을법 합니다 ㄷㄷ

RAHARU    친구신청

심장 쿵쾅거리는 건 몸이 피로해서 그러는 거. 수면을 해야 몸도 재정비하는데 계속 깨어있으니 그럼...

마리다크루스    친구신청

정오에 삼십분 가량 밖에서 해좀 쬐고 저녁에 잘때 누워서 자리를 따닷히 해주시고 누워서 핸드폰 보지 말고
한번 잠을 청해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효과 있음 좋겠네요

할아버    친구신청

전 스트렝스관련 운동으로 수면문제는 어떻게 해결되긴했어요. 근육이 아니라 신경계를 털어서...
[이래도 되나 하고 적는 카테고리] 1년 만에 글 쓰는듯 (3) 2020/10/26 PM 11:48

몸이 작년 11월 부터 안 좋아졌습니다.

 

거의 뭐 그랬죠. 손발이 자주 떨리고

 

생각도 너무 부정적으로만 가고 꽤나 힘들었습니다.

 

그 좋아하던 루리웹도 잘 안 오고 댓글도 안 달고 

 

 

약은 먹긴 하죠 지겨워요. 약값은 왜케 비싼지 ㅡㅜ

 

정신건강의학과 약이 원래 그런거지만요.

 

나이는 먹어 가고 몸은 더 안좋아지면서 정신건강은....

 

그래도 아직은 제 이기심 보다는 타인이나 가족을 생각 하는 편이라 괜찮은거 같네요.

 

몸은 어떻게든 치료가 된다지만 마음이나 정신은 정말 치료하기 힘든가 봅니다. 

 

너무 참지 마시고 스트레스 잘 해소 하시길~

 

 

신고

 

캡틴우솝™    친구신청

반갑습니다. 솔레이스님도 치료 잘 진행되시길 바랍니다.

만제스사마    친구신청

좋은 말씀 보고갑니다 저도 요근래 들어서 몸이 예전같지가 않아서 운동을 시작햇습니다 일단 하기 전 보다는 확실히 좋아지고 있긴한데 요 근래 집안밖으로 일이 뜻하는 대로 안돌아가고 계속 울분이 쌓여가고 있는데 기댈이 없다보니 아직까지 약을 먹는다거나 정신과 상담을 받을정도는 아니지만 정신적상태는 나날이 더 안좋아지는거 같습니다 뭔가 하나라도 제대로 좀 되면 심적부담 줄텐데 이게 참 맘대로 안되네요

M12    친구신청

저조 요즘 약먹고 상담 다녀요! 화이팅 합시다용! 약 먹으니까 그래도 효과 짱짱이라 막 소리지르고 싶고 손에 있는거 던 지고 싶고 그런건 확실히 덜하네요 ㅎㅎ 주변에 관심도 생기고요
[궁금해서 적는 카테고리] 어떤 온라인 게임을 해볼까... (8) 2019/10/06 PM 04:57
마이피 유저분 중에 거상 하시는 분이 계시길래 갑자기 거상이 급 떙기고 있네요.

 

마비노기. 애는 예전부터 했는데 지금은 계삭 해가지고==

 

대항해시대 온라인. 한번 현탐 오면 꽤 오래가는 게임. 

 

아키 에이지. 으음... 이건 정말 고민중.

 

 

거상을 한번 해볼까

 

 

신고

 

카르레시틴    친구신청

커문사막..!

솔레이스    친구신청

그것도 하긴 했었는데 다시 할려니깐 할게 너무 많아서 거의 대항급 수준

†아우디R8    친구신청

거상 하시려면 주변에 피시방가셔서 꼭 쿠폰쓰셔서 7일제 호선인형받으세요

초반 육성하기 굉장히 용이합니다.

그리고 초기 자본 조금만 넣고시작하면 매우 좋습니다.

솔레이스    친구신청

서버는 아무대나 상관 없겠죠???

†아우디R8    친구신청

아니요 서버 잘 고르셔야됩니다.

1. 백호서버
거상 인구 최고로 많음.
근데 인구밀도 개미쳤어요.
비유를 하자면 서울 특별시 레벨.
집값은 진짜 미쳐돌아가는수준이다 못해 미xx널뛰기 하듯이 올라감.
근데 아이템은 정말 구하기쉽고 특정한 몇몇 템빼면 저렴함.
하지만. 사냥하기 빡쎔 어딜가나 사람들이 많아서 클릭전쟁.
마지막으로 경험치 이벤트같은거하면 게임플레이불가능.
대기열 뚫어야되는데 대기자가 5~800명,. 2~3시간 훌쩍 날라감.
평일에도 대기열 걸림.


2. 주작.
백호서버의 하휘호환.
인구 많고 템구하기 수월함. 근데 여기도 대기열존재.(백호가 5~800이면 여기는 50이하?)
그리고 무엇보다 이섭도 백호랑 크게 다를거없음.,

3. 현무
백호 주작에서 시달린사람들이 새로 만든 개척지서버인데 여기도 사람 많음.


4. 청룡
청룡이 아니라 오룡서버라고 불림 오룡 = 오토청룡
오토 극심함. 스트레스 극심함.

그외에는 서버 알아서 고르시면됩니다.
근데 너무 시골서버는 가지마시고 지방 중소도시급서버 가시면 플레이하기 훨씬 수월합니다.
저는 비호서버인데 시골서버에서 살짝 벗어나서 지방 소도시급입니다.
템구하는것도 2~3일이면 충분히 구하고 무엇보다 사냥이 쾌적함.


그리고 백호서버는 절대로 비추하는데
서버에 현금 3억정도 꼴아박아서서 점령한놈있습니다
내로남불쩔고 심각하게 갑질합니다. 그냥 지혼자 독재해요 그래서 백호서버는 인구도 많고 양아치짓거리하는 그 한놈이 제일 문제입니다.
뭐만하면 상단 박살내니 뭐니 하면서 협박하고 자기마음에 안들면 깽판칩니다.
파란만장거상에서 백호서버에 관해 물어보시면 이야기 나옵니다.


저는 권장한다면 비호서버나 늑대낭인님 서버가시는걸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웬만한 모든서버에 오토 다있으니 적당히 잘 거르시구요.,

초기에는 바로 사천왕 못만드시닌

250음양사 + 광탄치유사 정도로 시작하시면 현금 5~8만원 이내로 매우 수월하게 시작하실수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도핑류같은것도있긴한데 뭐...2~3만원정도면 2달정도는 도핑걱정없이 플레이 가능하실꺼에요.

그외에는 흠.....어지간하면 글쓰시거나 쪽지주시면 제가 알고있는 한도내에서는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거상만 한 15년정도 한거같네요.

초5인가 초6때부터 한거같은데.

ΑGITΩ    친구신청

와클하세요...요즘 하시는분들 많던데...ㅎㅎㅎ

솔레이스    친구신청

하다가 추억으로 남길려고요. 와 도저히 못하겠음.

braincut    친구신청

오버워치
[나만 그런가 하고 의문을 가지면서 적는 카테고리] 일 하다가 굴렀습니다. (1) 2019/10/04 PM 10:10

8일 전 인가요. 그떄 일 하는 중이었는데 굴러 버렸습니다. 

 

그렇게 높은 곳은 아니였는데 

 

아무튼 데구르르 하고 굴러 버렸습니다.

 

글러 먹었죠 

 

다행히 ct나 X레이 결과는 문제 없음. 

 

그런데 왜 이렇게 오른쪽 허리 부위가 아픈건지 모르겠네요.

 

타박상인지 근육통인지 왠지 타박상 같기도 하고 오늘 병원 가서 진료 받으니깐

 

타박상 아니면 근육통 같다고 하던데 

 

멍 자국은 없는데 왜 일까요. 

 

근육통 이라고 하기에는 일을 좀 빡세게 하긴 했나. 근데 저만 힘들게 일한게 아니라서 딱히...

 

근데 너무 아플때는 중심을 못 잡더라고요. 휘청 휘청 거리는게

 

하긴 CT나 엑스레이에서 아무런 이상 없다고 했는데 아프다고 하는것도 이상하고

 

 

신고

 

독Go다이 ™    친구신청

근육통인가 봅니다...근육도 놀라면? 오래갑니다... 그정도면 병원이나 의원쪽으로가서 물리치료라도 받아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