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초반부이지만 나름대로 이 게임의 메카니즘을 파악했다고 생각하여 기초 공략을 올려봅니다.
아주 기본적인것만 쓸께요.
우선 파티구성은 초반부터 1격투가. 1전사. 1격수. 1법사 이렇게 하셔도 되는데..
어느정도 파티가 레벨도 오르고 나름대로 구성이 되면 변경을 해도 무방합니다.
일단 지금 괜찮다고 생각하는 구성은.
1격투가. 2격수. 1법사. 혹은 2격투가. 1격수. 1법사 요 두가지 구성도 괜찮습니다.
시스템적인 문제일수도 있고.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는데 일단 기본적으로 나오는 십자군검사가...
스킬이 안좋습니다. 어쩌면 스킬 문제가 아니라 전사 자체가 나쁜걸수도 있어요.
요는 십자군검사의 경우 우선 탱킹 역할을 하는것도 아니고. 딜도 못합니다.
적들과 약간 떨어진 상태에서 싸우는게 문제가 되는데...
전사가 탱킹을 하려면 앞에 서있는 격투가가 쓰러지고 난 이후에만 가능해요.
-------------------------------------------------
그래서 일단 초반에 파티 성장을 가장 빠르게 안정적으로 하는 방법은.
탱킹을 하는 격투가 한명과 딜러(격수든 법사든) 한명의 레벨법을 몰아서 해주는겁니다.
--------------------------------------------------
초반에 괜찮은 격수중에 하나는 복면사수. 연속사격이 아주 좋구요. 매운맛탄환도 좋습니다.
운좋게 DCS-10을 초반에 뽑으실 수 있으면 최고구요.
-------------------------------------------------
단순히 화력만 올리겠다 라고 하면 법사를 최대한 빨리 레벨업시키는것도 좋겠습니다만..
초반에 주어지는 흰수염마법사 이후에 더 좋은 법사가 나오는 타이밍이 좀 늦어서..
저는 격수부터 레벨업 시키는걸로 선택을 했습니다
진짜 재미있는 게임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