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파일럿
접속 : 6225   Lv. 7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 명
  • 전체 : 101704 명
  • Mypi Ver. 0.3.1 β
[세상] 장기밀매는 대다수가 괴담일것도 같습니다. (8) 2011/09/04 AM 09:50
왜냐하면 범죄자들이 장기밀매를 하려면 일단 장기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팔아야하고, 장기를 적출해내는 의학 전문가를 필요로 하고 이 의학전문가는? 자신의 기술로 병원에서 일해서 많은 돈을 벌려고 하지 어떤 의사가 쉽게 범죄자와 같이 일하려고 할까요?

http://kbj.or.kr/sub_read.html?uid=8215§ion=sc33§ion2=

링크에 보면 우리가 흔히 아는 괴담은 강제로 살인과 동시에 장기를 얻어내는 방법이고, 여기 기사에 나온 경우는 경기불황으로 인해 급전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사들이는 방법입니다.

지금 경제가 너무 안좋기 때문에 굳이 사람을 납치하고 살인 하면서 장기를 획들할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길거리에는 돈을 필요로하는 사람이 상당히 많습니다.

장기밀매가 마치 영화 '호스텔'을 생각나게 해서 저도 너무 무서워서 괴담에 나오는 장기밀매 범죄조직이 적발된적이 있나 검색을 하면서 이런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확신할수는 없지만 장기 적출해내려면 의학 전문가를 필요로 하고 또 적출을 해낼수 있는 시설도필요하고 병원측의 협력도 필요하지만 이걸 모두 갖추기가 어렵다는 거죠.

하지만 병원이 장기를 사들이는 비윤리적인 행동은 적발된적이 있는걸로 보아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33&fid=672&articleid=20110708074610743g3

이기사처럼... 괴담이 사실이라면 범죄자와 쓰레기 병원측의 조합으로 인해 정말 무서운것도 사실입니다.

장기 밀매가 성립이 되려면 일단 장기를 사들이는 곳이 있어야 하기때문이죠.

그리고 외국에 팔아 넘기는 경우는 아직 생각해보지 못했습니다...

참 살다 보니 별걱정을 다 하며 살아야하는군요.

이럴때는 총기소지가 허가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듬...

신고

 

댄댄댄댄    친구신청

의사도 사람이라서 범죄 저지르는 사람입니다. 높은 개런티로 고용되면 가담 할 수도 있겠져

에우리알레    친구신청

면허정지등으로 병원에서 일하지 못하는 의사와 함께..
장기가 필요로 하는 사람들은 합법적으로는 언제 받을 수 알 수 없고..급하면 결국 가격상승. 위험부담과 시설비 이상의 이익이 나기 때문에 안없어지는거죠..

냐닛    친구신청

실제로 당해봐야지 알겠죠 그리고 의사도 정식 의사만 있겠습니까?

하루756    친구신청

일단 역이나 근처 버스정류장(큰데)만 가면 붙어있는게 장기산다는 딱지 많이 붙어있죠.(요즘은 개인사정상 안거서 모르지만 1년전까지 붙어있었음 그게 다 불법임.)
절대적으로 공급이 딸리기 시장이기 때문에 불법이 있을수밖에 없는시장임.

IED    친구신청

우리나라에서 총기 허가 되면 너도 나도 킬스트릭.

시비 붙어서 10킬

술김에 30킬.

개전의 증명    친구신청

어휴.. 무서운 말씀을 하시네요. 총기소지 허가라니요...

근성부족    친구신청

총몽 생각남.

SCOOPDOG    친구신청

마냥 괴담은 아닙니다. 조폭업계에서는 거의 실상이라고 봐야 하고. 특히 저처럼 그 주변을 취재거리 파고 다니는 사람은 그 먹이가 되기 쉽죠 에휴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