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는 오늘(27일)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몬스터헌터 4G'와 '하츠네 미쿠 Project Mirai Remix(가칭)', '요시 New 아일랜드'의 한글판 패키지 소프트웨어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 더 넓고 깊은 사냥의 세계로! '몬스터헌터 4G'
▲ '몬스터헌터' 시리즈 최신작 '몬스터헌터 4G'
'몬스터헌터 4G'는 웅대한 자연 속에서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4'를 잇는 후속작이다. '몬스터헌터 4'에서는 대검, 쌍검, 조충곤, 차지액스 등 다채로운 액션의 14종류 무기와 거친 야생에서 서식하는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독특한 세계관, 지형의 높이차를 이용한 입체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친구와 협력해 거대한 몬스터들에 도전한다'는 새로운 형태의 통신 협력 플레이는 2013년 12월 국내 발매 이후 지금까지도 유저가 꾸준히 늘어나는 요인이 되었다.
최신작 '몬스터헌터 4G'는 전작에서 새로운 스토리와 몬스터, 필드, 그리고 보다 높아진 난이도의 퀘스트 등 다양한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었으며, '몬스터헌터 4'의 데이터를 대부분 계승할 수 있어, 처음으로 플레이하는 사람은 물론, 전작을 즐겼던 유저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닌텐도는 '몬스터헌터 4G'가 발매되기 전까지 '몬스터헌터 4'의 세계를 충분히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초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가이드북을 제작해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흐...
흐흐흐흐흐흐흐
몬헌빠의 피가 다시 끓어오르는 구나
이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옷!!!!!!!!!!!!!!!!!!!!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