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순결의 마리아.
마루마..읍! (극혐!) 을 통해 만화로 원작을 접하신 분이 많을것이라 생각하는 만화의 TVA 화 애니메이션입니다 배경 설정과 마녀 그리고 전쟁을 다루고 있지만 요즘 잘 나가는 애니메이션 케릭터의 디자인이 아니기에 무심코 ' 그림이 별로 좋지 않네 ' 라고 생각하시고 패스하신 분들이 많을것이라 생각합니다만 그것은 오산! 다양한 케릭터의 표정과 활발한 행동에서 나오는 케릭터의 동세도 좋고 일단 전체적인 배경설정이 좋습니다. 성인 테이스트의 애니메이션을 찾는분이라면 체크하고 시청해도 손해를 없을듯합니다
2. 앱솔루트 듀오.
이쪽은 잘 나가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첨단을 달리는 물건 미소녀 서비스 배틀 학원 이능력(블레이즈)까지 달려있는 가볍게 시청할수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라이벌 구도나 남여가 듀오가 되어 싸운다는 점은 기교소녀와 다소 비슷한점이 있기는 합니다만 뭐 어떻습니까 비슷해도. 노출과 에로 케릭터보는 맛으로 보는 애니메이션이니까요. 하지만 전투씬과 부분 부분 디테일은 원가절감의 효과가 확 느껴지기에 케릭터만 보고 시청하기엔 더할나위없이 좋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전체적으로 가슴도 크고 뽀잉뽀잉 하고 팬티도 잘 나옵니다.
3. 시원찮은 그녀들을 위한 육성방법.
팬티스타킹! 욧쌰!
4.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생각보다 아직 루즈하다는 평이 많지만 인터넷쪽 (주로 일본)에서 대 호평! 타케우치P의 인기가 급 상승하며 여러모로 화제를 끌고있는 애니메이션이고 만년 떨이 가격으로 팔리면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상품들을 일주일 사이에 프리미엄 상품으로 만든 무시무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이쪽도 일본 산업의 첨단을 달리기 때문에 케릭터만을 소비하기 위한 애니메이션입니다 (...) 안타깝지만 진득한 애니메이션 시청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비추. 케릭터만을 소비하기에는 작화도 좋고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이번분기의 기대작은 이 네가지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꼽자면 일단 순결의 마리아부터 보시라고 강추하고 싶습니다만 역시 시대의 뒤떨어진(?) 그림 덕분에 시청을 거부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니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