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gi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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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어제 작업했던 부적 날리는 공격 수정본 ㅇㅇ/ (11) 2017/09/19 PM 01:30

 

부적 돌아 가는게 산만해 보인다는 의견이 있어서 이래 저래 효과 내보다가 결국엔 몹한테 가서 달라붙는 식으로 변경했습니다 

 

ㅎㅎㅎ

 

뭔가 이펙트를 조금 추가해야 될꺼 같긴 하지만 일단 어제꺼 보단 변경한게 보기 좋은거 같은데 어떤가염 ㅇㅇ???

 

 

 

 

 

 

 

변경전 

 

 

Cham_Noah.gif

 

 

 

 

 

 

변경후

 

Noah_Cham_Fix.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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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전일    친구신청

위보다 아래가 낫네요
훨씬 직관적이고 보기도 좋구요

cogito    친구신청

아항~! 그럼 수정한거에서 살을 붙여봐야겠군여 ㅎㅎㅎ!!!

takejun    친구신청

아무래도 산만해보이는 건 부적 프레임이 별로 없어서 그런 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뭔가 부드럽고 잘 정리하면 뽀대는 날 거 같은데(하나의 적에게 여러장이 줄서서 돌다가 공격한다거나 하는 연출은 여타 게임에서도 볼 수 있고)

부적 날릴 때 뭔가 손짓을 한다거나 하는 액션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뻔하디 뻔한 무협 영화에서 볼 수 있는 그런 연출 ㅋㅋㅋ

cogito    친구신청

ㅎㅎㅎ 말하신대로 표현 해내면 멋질꺼 같네여 확실히 어찌 만들든 연출이 그럴싸해야 되는듯!!!
원거리 공격 방식 얼추 만들어 논담에 공격 모션을 따로 만들어 봐야겠어요 ㅎㅎㅎ 조언 고맙습니다~!

takejun    친구신청

수정전에서 부적 한장당 적하나가 아니라 부적 세장이 모두 적 하나를 둘러쌓아 주변을 도는 건 어떨까 싶네요. 지금 애매한 건 부적 한장이 돌면서 나머지 공간이 여백이 생겨 썰렁해보이는데 그런 게 주변에 2개나 더 있어서 티가 나는 것 같기도..

Bump_of_Chicken    친구신청

부적 외에 룬문자나 시전 시 부적을 꾸며주는 이펙트가잇음 좋겟네요 뭔가 애니에 이펙트가 안붙은 느낌이라

cogito    친구신청

안그래도 이제 이펙트를 만들어 붙여야 되는데 어떤식으로 꾸밀지 고민중이에요 ㅠㅠ

언데드맨    친구신청

기술쓸때 컷인장면도 생기면 멋질듯

cogito    친구신청

안그래두 닌자케릭이라서 화면 암전 되면서 파파파파팍!! 하는 느낌으로 하나 만들라구여 ㅎㅎㅎ 다른 케릭터 컷인 되는건 하나 만들어서 올려둔게 있어요 +_+

두치와볶음    친구신청

!!!!
ㄷㄷ 바로 반영해 주시다니 ㄷㄷㄷ
저는 개인적으로 역시 변경후가 마음에 들어요!

cogito    친구신청

좋은 아이디어는 바로 적용시켜 봐야지염! ㅎㅎㅎ 변경후가 확실히 더 깔끔하고 그런거 같아여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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