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제작 시작할때까지만 해도1월 이나 2월까지 완성품을 만들자 하고 시작했었는데....
여기까지 오고 보니까 그게 얼마나 허무맹랑한 생각이였는지를 알게 되는거 같네요 ㅠㅠ
무튼 ! 알파 버전 완성 된 김에 지적 좀 부탁 드리고 싶어서 스샷 몃장 올립니다!!!
일단 인게임 화면입니다 ㅎㅎㅎ
오프닝 연출에 몹 소개 집어넣었더라죠 ㄷ
일단 전에 UI가 안 어울린다고 몇분이 지적해주셔서 전체적으로 다 뜯어 고쳤습니다!
일러스트 담당이 없어서 케릭터 얼굴은 어떡하나 싶었는데 3d 모델러분이 못그린다 하셔놓곤 그리니깐 잘 그리시더라구염 ㄷㄷㄷ
(역시...사람은..... 닥치면 뭐든 해버리는...)
처음에 제작 시작 할때 화면이랑 비교해보면 정말......감개 무량하긴 한데...또 다른 게임이랑 비교하자면 부끄러울 따름이네요....ㅜ
보스 연출부분은 이래저래 조언해주신 분이 많아서 계속 바꿧었는데 .... 일단 제가 보기엔 훨 나아진거 같더라구요 ㄷㄷㄷ;;;;
그리고 마지막 보스 전 인게임 스샷 입니다 ㅋ 보스 체력 게이지가 꽤 맘에드는 +_+
첨에 그냥 용 합시다 용! 했는데 결과물이 꽤나 그럴싸 한거 같아요! ㄷ
작년부터 지금까지 이래저래 일도 많고 탈도 많았고... 또 앞으로 있을....구글 인디페스티벌 결과가 어떻게 될지 따라 ....
앞으로의 방향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마이피 분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여기까지 라도 온거 같네요 ㅠㅠ
댓글 달아주시고 관심 가져 주시는 분들 항상 고맙습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 우리게임에서 첨으로 자체제작(?)한 일러스트로 끝낼께요 ㅋㅋㅋ!!!
케릭터 이름도 정했는데...일단 이애는 야오로 정했습니다! (로토의 문장!?)
근데 보스 체력게이지가첨엔 용인지 몰랐어요 ㅠㅠ 설명듣고 알았어요 앞에 주둥이(?)부분을 조금 더 표현을 더 해주시면 용으로 보일꺼같아요!
그리구 이건 저만 그런거일수도있어서 조심스럽게 지적입니다만만... 이동하는 터치부분을 조이스틱이라고하나요??
그 부분을 쪼금 더 왼쪽으로 몰아주시면 어떨까요 그 이유가 저런 모양의 이동방식의 게임을 진행하다가 보면 손가락이 밀려 올라가서 화면을 가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타게임을 할때 너무 불편해서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