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gi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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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만드는 슈팅게임 소소한 수정.gif (4) 2018/07/25 PM 06:28
이제 출시까지 일주일 조금 남은 시점에서 버그픽스랑 소소한 디테일들 업데이트 하는중인데 이것도 일이 꽤 많네여 ㄷㄷㄷ

 

일단 레벨넘어갈때 연출을 추가시켰습니다 ㅋ

 

Mypi_Up_2.gif

 

작은 화면이라 잘보이진 않는데; 정거장 주변으로 원형 게이지를 만들어줘서 저게 다차면 충격파와 함께 적들이 다 폭파되고 

 

다음 레벨로 넘어가는 연출을 집어넣었습니다~

 

수정을 가하긴 했는데 기본 되는 이펙트가 폭탄 사용이랑 똑같은 이펙트라 혼동이 오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ㄷ 

 

 

Mype_Up_1.gif

 

그리고 두번째로 이동할때 카메라 따라가기에 지연을 좀 줬습니다.

 

이렇게 하면 스피드감이 좀 살꺼라는 조언을 들어서 구현해 본건데 미세하긴 하지만 확실히 없는거 보단 있는게 좋네요 ㅋ 

 

Talk.gif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사 출력 하기 전에 깜빡이를 넣어서 대사가 뜬다는걸 알수 있게 하는 연출을 집어넣었습니다.

 

근데 막상 넣고 보니....차라리 쉴드 재생성 될때 연출이 더 맞는거 같기도 하네요 ㅠㅠ;

 

어음 ...개발일지는 어떻게 마무리 지어야 될지를 모르겠네요 ㄷㄷㄷ

 

(혹시 시간 괜찮으시면 위쪽 링크가셔서 찜하기 한번만 눌러주세요 ㅠㅠ 

스팀 게임은 판매전 찜하기 인원이 많으면 판매시작시에 더 많이 노출 된다네요!!! 감사 감사 ) 

 

ㅋㅋㅋ 그럼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수고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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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인형사    친구신청

오오 잼나보이네요!! 옛날에 미사일 한가득 나오고 피하기로 오래 버티는 시간으로 기록 새우던 간단한 게임이 생각나에요 ㅎㅎ 미사일이 스치듯 간신히 피하면 `절묘!` 라는 글씨가 나왔던 걸로 기억해요 ㅎㅎ

cogito    친구신청

고맙습니다 ㅎㅎㅎ 안그래도 만들때 모티브로 삼은게 곰플레이어에 있던 퐁알 피하기에여 ㅎㅎㅎ

『아라시♪』    친구신청

찜하기 완료! 게임계에서 일하는 동료로써, 이런 길 혼자 헤쳐나가시는게 너무 멋져보이시네요.
저 역시, 시도해보려 했지만 아이들 키우는 아빠로써 도저히 실행할 용기가 나지 않더라구요. 제 스스로에 대한 실력에 대해서도... 꽤 오래 일해왔지만 여전히 물음표가 있구요. ㅎㅎ;

성공하시길 빌겠습니다!

cogito    친구신청

좋게 봐주셔서 몸듈바룰 모르겠네요 ㅠㅠ고맙습니다 ㅠㅠㅠ 한달 월급 만큼만큼만 벌어도 소원이 없을꺼 같습니당 ㅠ 아마 시작하신다 치시면 저보다 몇배는 잘하실꺼세요!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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