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타기는 요런식으로 칼을 이용해 매달리고 매달리는 순간부터 미끄러게 만들었는데 칼을 좀 작게 만들어서 그런가 ... 잘 보이지가 않네요 ㄷ
칼 크기를 조절 하던가 모션을 수정하던가 해야될듯 ㅋ
매달리기 만들때 첨에는 케릭터 중간에서 레이케스트를 쏴서 허공일때 벽이랑 충돌하면 매달리게 했었는데 ...
그렇게 하니까 허리만 타일에 걸렸는데도 그 위치에서 매달린 포즈가 되버려서
결국은 케릭터 머리쪽이랑 발쪽이랑 두군대에서 레이캐스트를 쏴주는걸로 해결했습니다 ㄷㄷㄷ
뭔가 더 좋은 방법이 있을꺼 같지만 그래도 모션이 자연스럽게 나오니 이걸로 쭉 가는걸로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격모션 막타 만들었습니다 ㅋ
근데 막타 시전 속도가 게임에서 써먹기엔 너무 느린거 같아서 좀더 빠르게 나가는걸로 조절 해야 될꺼 같네요 ㄷ
아니면 기모아서 쓰는식으로 바꾸던가 말이져 ㅇㅇ
어음....항상 마지막은 무슨말로 끝맺을지가 고민인거 같네요!
슬슬 추워지기 시작하는거 같은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후다닥)
만들다 말았는데 딱 저 벽슬라이딩 구현하다가 귀찮아져서 ㅈㅈ친기억이 나네요..-_-;
큐브들각각 박스콜리더주니까 캐릭터들 막 지나갈때마다 흔들리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결국 충돌하는 콜리더는 따로 주고 그라운드 체크하는 법은 밑으로 레이캐스트 쏴서
벽이 있으면 일정이상 떠있는 방식으로 만들었던기억이...
암튼 느낌있네요.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