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gi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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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만드는 닌자게임 테스트버전완성.Link (8) 2018/12/19 PM 07:05

 

Boss_1.gif

 

 

 

 

우어어 드디어 테스트 버전이 완성됐네여 ㅠㅠ/

 

물론 음악도 없고...

이벤트도 없고...

보스 패턴도 좀더 바꿔야 되고 

 

배경도 좀더 꾸며야 되지만 보여줄 정도는 완성 된거 같습니다 ㅠㅠ

 

 

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open?id=1ENfk4riVebbdfRsdNmL2vlEtIXNGA9v3

 

(전체적으로 분위기 보여주고 피드백 받는게 목적이라 체력떨어지는건 빼놨습니다 ㄷ 하지만 낙사로는 죽는.....)

 

혹시 해보시는분 계시면 피드백 하나만 남겨주세요 ㅠㅠ////

 

테스트 버전인 관계로 다수의 버그가 있을수 있습니다 흠흠;;;

 

아 그리고 테스트 판은 피씨에서 실행 가능 합니당 

 

추운데 다들 고생하시고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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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ΟㅏОㅑ    친구신청

아마도 pc용이 아닐까 싶지만 플랫폼은 적어두시는게 낮지 읺을까요.

cogito    친구신청

수정했습니당 ㅎㅎㅎ

KyungSL    친구신청

오 신기하네요 'ㅁ'
조작이 쉬워서 좋네요
다만 제 손의 문제인지 회피의 T가 손에 익지 않네요
그리고 중간에 벽에 끼이는 현상이 있네요 https://goo.gl/29WqRV
또, 날아다니는 까마귀를 공격 후 떨어지는 까마귀에 스쳐도 데미지를 입는듯한 효과가 있던데 의도하신건지..?

cogito    친구신청

회피는 다음에 대쉬키랑 합쳐서 피격시 타이밍 따라 발동되게 할생각이에여! ㅎㅎㅎ 맛보기용으로 넣어둔건데 t가 좀 뜬금 없긴 하네여 ㄷ 까마귀는 독 까마귀라 죽은 후에도 맞는다는 설정이였는데 죽으면 피격 안 하게 하는것도 괜찮아 보이네여 ㅎ

스위트밥    친구신청

잠깐 해봤는데 느낌이 좋네요ㅎㅎ
좀 더 해보고 피드백 달겠습니다.

cogito    친구신청

고맙습니다 +_+!!!

스위트밥    친구신청

우선 SL님 말씀하신거 전부 겪어보고 공감이 가구요.
독까마귀는 녹색이나 붉은색 계통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색도 움직임도 멋지긴 한데 저는 그냥 까마귀인줄..)

1. 마우스보단 키보드나 게임패드가 편하다고 느끼지만 이건 추후 게임실행시 보이는 config로 조정가능해 보여서ㅎㅎ 취향대로 키설정 할수있는건 매우 편리한 기능같습니다.

2. 등반
스무스하게 올라가는 법을 잘 모르겠습니다ㅜ
벽에 붙어서 위쪽 버튼을 눌러도 안올라가네요..

3. 시프트 질주 거리는 단일 몹을 상대하기엔 살짝 길다고 느껴집니다.
(시프트 짧게누르면 짧은거리, 모았다 누르면 긴거리..는 어떨까요?)

4. 아직 테스트용이지만 T회피는 보고피한다는 느낌이 약합니다. (제눈이 막눈이라 그럴지도..)
하지만 뒤로 빠졌다가 치는 맛은 좋네요ㅎㅎ

5. 애니메이션이 매우 멋집니다. (특히 보스몹)

6. 저 개인적으로는 속도감이 적당하다고 느껴집니다.


게임개발에 대해선 하나도 모르는 사람으로써 장황하게 피드백 다는게 쑥쓰럽네요
개발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ㅜ 홧팅하십쇼~

cogito    친구신청

앗! 상세한 피드백 고맙습니다! ㅎㅎㅎ 모바일 출시가 목표인지라 아직 모자란 부분이 많이 잇습니다 ㅠ 의견주신거 참조해서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습니다 ㅎㅎㅎ 보스 패턴은 2페이즈 3페이즈 패턴 추가 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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