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외로 사용되는 애니메이션이 많아져서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보스 공격이 얼추 완성되어 가네요 ㅎㅎㅎ
원래 잡기 공격은 없이 그냥 튕기는것만 구현하려고 했는데 잡힌후에 타이밍에 맞춰 회피하는 부분을 넣으면 재밌을꺼 같아 잡기 부분까지
만들어 봤습니다 ㅎ
(글 올리면서 보니까 플레이어 케릭터가 일어날때 좀더 꼿꼿하게 튕겨오르도록 만들어야겠네여 ㄷ)
그리고 요건 잡혔을때 타이밍에 맞춰 점프 버튼을 누르면 통나무 변신술을 사용하도록 만든 부분입니다.
잡혔을때 위치를 고정시키는 부분에서 뭔가 엉켰는지 변신술이후 이동위치가 반대로 나오네요 ;;;;;
이건 내일 찬찬히 뜯어고쳐 봐야겠습니다 ㅠㅠ
오오오오오오오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