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맵 보스의 기본공격이 너무 밋밋하기도 하고 피하기도 쉬운거 같아서 아이스 스피어를 추가 시켰습니다 ㅎ
첨에는 이펙트로 구현하려고 했는데 결국은 모델링 만들어서 스크립트 제어하는 식으로 완성했습니다. ㅠㅠ
이걸로 이제 얼음 스테이지는 끝난거 같고(물론 나중에 디테일 업 할 부분은 많이 있지만 ㅠㅠ)
다음 스테이지는 미로를 컨셉으로 하는 숲 스테이지를 만들어 볼려고 합니다 ㅋ
참고로 보스 케릭터는
요녀석이 될꺼 같습니다 .
오늘 리깅이 끝나서 어떤 느낌인지 한번 보려고 단색만 넣어서 게임상에 올려본건데 색 잘입히고 머리카락에 물리만 잘 적용시키면
꽤나 이쁘게 나올꺼 같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