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gi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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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만드는 액션게임 안개효과 추가.GIF (6) 2019/02/18 PM 06:54
다른곳에 올렸던 저번글에서 배경이랑 케릭터가 너무 따로 노는거 같다고 해서 스테이지 레벨링 만드는건 잠시 놔두고

 

배경에 쉐이더를 이용해서 안개효과를 추가 하였습니다~!

 

BD_Map_1_Mypi.gif

 

 

 

 

테이지의 컨셉이 안개속 미로 라서 적들도 희미한 그림자 형태로 등장 시킬 예정입니다~!

 

 

 

 

BD_Map_2_Mypi.gif

 

 

 

횡스크롤에서 미로라는 컨셉을 살리기 위해 입체적으로 제작된 스테이지 안에서 크리스탈을 클릭해 90도씩 회전해가며 진행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그리고 아래가 위에서 내려다본 전체 지도 입니다 ㅎ 

 

Map_BD.png

 


본의 아니게 마인크레프트 놀이를 해버렸네요 ;

 

처음엔 재밌던데... 저만큼 찍는데도 노가다가 장난 아니더군여 ㄷㄷㄷ

 

그럼 다들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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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3806418150    친구신청

오~ 게임이 정말 재미있어 보이네요.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고 잘 만드셔서 대박나시길 바래욤.

cogito    친구신청

응원 고맙습니다! ㅎ 삼월달 말까지 완성이 목표에요 +_+!!!

Picture Element    친구신청

크리스탈 클릭시 카메라가 바로 회전하면 어떨까 하네요.
디졸브로 화면을 끊어버리고 나오니까 여기가 어디지 하는 느낌이 매우 강한것 같아요~

cogito    친구신청

확실히 돌아가는 효과를 집어넣으면 좋을꺼 같네요 중간에 환영미로라는 특성을 살이기 위해서 다른 장소로도 이동시켜볼려고 암전을 넣었는데 화면 돌아가는 효과룰 집어넣으면서 화이트 아웃 동시에 시키면 미로라는 느낌이 더욱 살아날꺼 같네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소년 날다    친구신청

그간 3d 캐릭터를 이용한 쿼터뷰 액션이라 생각했는데, 맵 자체가 3d였군요?

돌아가는 형식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만 루트 교차부분에서 몹이 튀어나온다면 이리저리 돌아가다 캐릭터가 사망하거나 기타 플레이에 어려움이 발생할 것 같은데.. 그렇다면 단순히 효과를 생각하는 것뿐만 아니라 던전 디자인 자체를 조금 더 심도 있게 생각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언제나 발전해나가는 자신의 작업물을 저희들에게 먼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멋진 게임으로 탄생하기를.. ^^

cogito    친구신청

확실히 레벨 디자인은 정말 ㅁㄴ감한 문제인거 같네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조언 고맙습니다! ㅎ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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