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드슬라임 MY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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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일지] [인디 개발] 드디어 플레이 영상이라고 할만하게 나왔네요 ㅎㅎ 사운드도 붙이고!! (10) 2020/02/23 AM 12:51

 

영원히 끝나지 않을거 같은 개발이지만 그래도 진척이 조금씩 되고 있습니다.

어느새 회사를 나온지는 2년이 넘어갔고 그동안 이런 저런 일들을 해가며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전업 인디 개발을 막 시작했을때는 입에 풀칠은하며 개발을 해야지 싶어서 외주도 해보고

작년엔 정부지원산업도 진행해보았네요. 그게 도움이 되서인지 아직까지 개발을 해갈수 있는거 같은데

다른 한편으로 생각하면 그렇게 시간을 쪼개서 사용하지 않았다면 지금쯤 더 많은 부분을 만들어냈을수도

있을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뭐가 되었든 얻는게 있고 잃는게 있었겠죠 ㅎㅎㅎ

 

드디어 플레이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사운드 입혀서요. (영상에는 보스몹 한종류와 잡몹 한종류밖에 안나오지만요)

ㅎ 아직 사운드가 모든 몬스터들에게 붙은건 아니지만 액션의 완성도가 많이 올라간 거 같아서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지금은 실시간 대전(PVP) 를 개발중인데 약간 두근거립니다.

루리웹에는 액션 게임에 대한 니즈가 강한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 나중에 좀 더 완성되면 의견 나눠봤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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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퓨    친구신청

음.. 할말은 많지만..
안하겠습니다..

슬라임 한마리    친구신청

음.. 저는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피드백 받는게 좋은데 :)
댓글 감사합니다.

revliskciuq    친구신청

고생하셨네요. ㅠㅠ 저는 놀면서 허숭세월 보냈다는...

슬라임 한마리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도 너무 놀고 있네요. 이번에 용과같이7 계속 붙잡고 있는 바람에 ㅜㅜ 정신을 차려보니 90시간을 넘겼드라구요.

PB    친구신청

단순하면서도 뭔가 있어 보입니다^^

슬라임 한마리    친구신청

피드백 감사합니다. 게임 방식은 단순한데 파보면 생각할게 많은 겜을 만들고 싶은데... 그 길로 가고있는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ㅎ

까방구1    친구신청

마무리까지 무탈히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시스템 적으로 고민 중인 부분은 뭐가 있으실지 궁금하네요?

슬라임 한마리    친구신청

덕담 감사합니다.
장비들마다 공격 모션이나 리치 속도등이 모두 다르다보니 이 밸런스 맞추는게 항상 어렵네요.
자신이 좋아하는 장비가 전투를 하면서 불이익을 받는다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다듬어가고 있긴한데 좀만 건들다보면 훅 강해지고 그러니 ㅎㅎ 위 영상에서 나오는 무기의 경우도 강력한 대신 너무 느리다보니 그 패널티를 매꿀수 있는 슈퍼아머를 달아줬더니 상황이 엄청 역전되더라구요.

렉시벨    친구신청

장비마다 모션이 다르군요! 장거리 무기도 있나요?

슬라임 한마리    친구신청

원거리 무기는 차후에 추가될거 같아요. 지금은 한손무기 / 무거운 무기 / 쌍수무기 / 창 무기 이렇게 4가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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