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윤정권 찬양한 게시물 정리하려고 어제부로 과거 게시물 조회 막음.
이분이 누구냐면,
그 유명한 이낙연 지방 순회공연 중 윤석열 지지선언,뮨파 한자놀이,김어준 out발언,유시민500? 나 받고 1000원 콜 발언등등 끊임없이 윤캠프에서 꾸준 스피치를 내신 분. 아마 민주당 당원이면 이를 갈 변절자이다.
윤 당선 후, 내가 윤 멘토야 하는 자뻑.(근데 안 불러주네?)
이낙연 미국갈때 배웅도 안감(갈아탔으니까_)
은둔한 제갈량의 마음으로, 산생활 이야기와 근근히 윤정권 호평하고(덧글 막아둠), 윤석열 까기라도 하면...
https://www.mk.co.kr/news/politics/view/2022/09/800085
...정 전 실장은 "아직 정확한 평가를 하기엔 너무 이른 시기"라며 정부를 에둘러 옹호했다. 그는 "잘하든 못하든 정치란 게 정부가 바뀌고 나면 최소 6개월 정도는 지나봐야 종합적인 평가나 개선점을 볼 수 있다"면서 "과거 정권에도 관례적으로 최소 6개월간 허니문을 두는 게 보통이었다"고 했다.
정 전 실장은 윤 대통령의 지난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에 대해서도 "성과는 좀 더 두고 봐야겠지만, 그 노력에 대해 인색할 이유도 없다. 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다"고 평가했다...
...이렇게 "어허! 기다리셈" 하고 일침을 놓기도 하고.(6개월 지나서도 당연 호의적이었다...)
[정운현 전 국무총리 비서실장] 대통령 집무실 ‘용산 시대’ 선언에 대한 고찰 < 데스크 시선 < 기사본문 - NGO Press (엔지오프레스)
그의 한결같음...
"...‘청와대 이전’ 건을 둘러싼 논란은 오늘 윤 당선자의 ‘용산 시대’ 선언으로 일단락되었다. 여러 지적과 우려가 있지만 70년 된 권부의 상징을 옮기는 데 이 정도의 논란도 없을 순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론적으로 말해 ‘용산 시대’는 우려보다는 기대가 더 크다고 하겠다."
...물론 위의 내용들은,아무도 관심가지지 않았다.
근데 어제부로 일본 가서 윤이 찬란한 업적 달성하는 거 보고,
윤빤 과거 게시물 정리라도 하는지, 한달 지난 게시물들 조회 막아놓음.
어제 올려둔 게시물
끝까지 정신승리중
정철승이 평가한 그. 아래 글에서는 독립운동관장 자리를 예견 하였으나... 현 윤정권의 독립기념관 관장은 한시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