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라고 하지 뭐.
방송통신윤리위원회 심의라도 받는 정식방송도 아니고 개나소나 제재없이 자극만 쫒아 할 수 있는 인터넷 방송, 그 안에서도 특별한 컨텐츠 없이 얼굴과 몸만으로 남자들 모으는 방송이라면, 옛날로 치면 고을 제일가는 기생정도는 되겠지. 고을 제일의 기생이면 뭐 대단한 발언권과 영향력이 생기는건가? 기생은 기생임. 기생에게 정치와 철학을 바라는게 이상한거임. 기생은 기생으로 얼굴보고 몸보고 즐기기나 하면 됨.
더 어린 기생이 들어오고 고을 제일 기생은 늙어가면 또다른 기생으로 옮기면 되고. 인방BJ는 그 순간의 재미와 즐거움만으로 대하세요 들.
한국에 '보수'라는 건 없습니다. '반공' 매카시즘을 배낀 '보수 흉내' 일뿐이죠. 일제식민 이후 기득권을 갈취한 매국노들이 '너 빨갱이' 이 한마디로 그 권력을 반백년넘게 공고히 해왔을 뿐.
매카시즘이 더이상 통하지 않게 되자 지금처럼 '민주'정부가 들어서면 언론과 커뮤니티로 선동해서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는 추종자들을 만들죠. 저 위의 여자처럼 저들은 스스로를 '애국자' 라 생각합니다.
일본 무역보복은 한국의 잘못, 세월호 진상규명은 돈달라는 구걸, 참전용사 지원예산 삭감 찬성, 민족반역자 국립묘지에서 이장 반대, 도대체 이들의 어디가 '애국' 일까요?
그 놈의 크로스백짤만 계속 올라오는데 저렇게 노골적인 섹스 어필은 오히려 거부감 드는 편이라
뭐가 섹시한지 잘 모르겠음...아이유가 백배쯤 더 섹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