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해뜰 무렵 모르는 사람이 문을 두드리며 도와달라고 하여 집에 들이게 되었습니다.
해가 들지 않게 해달라고 해서 해가 들지 않는 방에 보호하고 해가 지자 그사람이 방에서 나와 말했습니다.
자신은 뱀파이어고 사소한 문제가 있어서 제시간에 집에 돌아갈수가 없어서 도움을 청했다고 합니다.
햇빛에 노출이 되면 죽었을거라 했습니다.
고마움의 뜻으로 뱀파이어로 만들어 영생을 누리게 해주겠다고 합니다.
뱀파이어가 되면 늙지 않게(육체 나이는 20대 초반 정도로 바뀝니다.) 되고, 육체는 항상 건강(?)한 상태가 유지된다고 합니다.
사실상 언데드라 건강이란게 의미가 이상하지만...
살아있는 것처럼 육체가 썪는다던가하는 일은 없고 몸에 상처가 나도 상처가 아물고, 병에걸리지 않는다 고 합니다.
십자가를 못본다던가, 마늘을 못먹는 다던가 그런 약점은 없습니다.
영생의 지루함을 견디지 못할경우 햇빛에 노출되거나 심장에 말둑을 박거나, 흐르는 강이나 바다에 몸을 담궈 죽음에 이를수 있습니다.
반대로 죽고 싶지 않더라도 위의 경우에 의해 죽을수도 있습니다.
자신은 순혈 뱀파이어이기 때문에 피의 갈증 부작용도 없을 거라 합니다.
육체에 움직일 에너지원으로 신선한 피가 가장 좋지만 일반 식사로도 충분하다고 합니다.
뱀파이어가 되어도 자신에게 복종을 하거나 하지 않고 기억에도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뱀파이어가 될경우 위에 언급한것처럼 햇빛에 노출이 되면 죽기 때문에 낮에는 일절 활동을 할수가 없고, 거울에 모습이 비치지 않는다 합니다.
당신은 순혈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뱀파이어로 만들어 줄수 없으며, 늙지 않고 병에 걸리지 않는 육체를 제외한 다른 뱀파이어 능력은 생기지 않는다 합니다.
뱀파이어 하면 떠오르는 능력인 매혹, 안개변신, 박쥐 변신 등등.
요약을 해보면 늙지 않고 병에 걸리지 않는 육체로 변하지만 거울에 비치지 않고 낮에 활동을 할수 없는 몸이 됩니다.
암막커튼을 이용하여 낮에도 생활을 할 수는 있지만 컨디션은 매울 나쁠거라고 합니다.
뱀파이어가 되길 선택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