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보기엔 남초커뮤가 정말 절망적이라고 봅니다.
예전 일베충들이 일베가 틀내정치꾼들 놀이터가 되서 다 떠났다 그러는데
진짜 온갖 사이트로 퍼졌나봐요
일베라면은 경을 치던 사람들도
꼴페미들한테 하도 당했다보니 쓰레기들끼리 알아서해라 난 지쳤다. 정치고나발이고 나 하나 조용히 살다 가련다.
라는 마인드인지
이젠 그냥 내 마당에만 들어오지마라
라는느낌이고요.
그렇다보니 고인모독을 하던, 한나라당이 뭔지도모르는애들이 정치충 행세를 하던말던 관심도 안가질려고하고요.
문제는 그렇다보니 나대는 일베출신들이 일베포밍을한게 어마어마한거같더라구요.
고인모독,대통령비하가 도를 지나치더라구요.
대통령비하는 박근혜때 니들은 안했냐 그러는데
찾아보세요. 박근혜가 대통령일때 온갖밈으로 조롱하며 그랬는지, 그냥 못한거 못난거 아 야발 큰일났다. 한탄하고 욕하는정도였지
욕을 해도 이유가 있는욕을 한거였다는겁니다.
지금은 그냥 밈화 되어서 조롱을하고 욕을하는겁니다. 거기에 이유요? 아몰랑입니다.
부동산 개판내서 욕한다 조롱한다. 페미정책때문에 욕하고 조롱한다
이런이유라도 있는 사람은 양반일정도입니다.
걍 전체적으로 남초커뮤에 이 생각이란게 후퇴되어버린것같아요.
뭐가 옳다 그르다이걸 판단하는게 아니라, 왜 옳고 그른지에 대한 생각 자체가 없어보여요.
무지성
예전에 그 안산선수였던가요. 저는 펨코와 디시등 남초커뮤들이 저 사람을 공격할때에
저는 성공률에 대해서 굉장히 안좋게봤었고 마이피에도 이거 왜 하냐 공격할 건덕지가아니다 라고 글을 쓴적이 있었습니다.
물어뜯을 건덕지가 약한데 물어뜯는다는건 그냥 판단이안되는 멍청이라는거에요.
결과적으로 안산선수에 대한 펨코및디시의 공격은 다른남초커뮤의 지지도 못받고, 내부에서도 우리 축구좋아하던커뮤아니였냐 왜 이런사이트가 되었냐
하는소리까지나올정도였죠.
이게 현 남초커뮤의 현실이라고봅니다.
그리고 여초커뮤는 솔직히 이제 좀 지겨울정도로 당연한건데요.
20대여성 묻지마살해, 납치, 뭐 그런거 기사뜨면은 핫게는 당연하고 온갖 남성혐오발언에...
최근에 뉴스에 뜬 사망사고중에 여성사망사고보다 산업재해로인한 남성사망사고가 더 많았습니다.
사회가 남자한테는 안전하고 여자는 안전하지않고 그렇지않다는겁니다. 사망분야가 좀 다른것뿐이에요.
관심을 본인들 성별에 맞게 가지는건 뭐 그러려니하는데 여전히 과장된부분에서 벗어나지못하는 모습입니다.
근데 개인적으로는 최근에 희망하나를 보긴했습니다.3년내지 5년정도 지나면은 여초커뮤는 자정이 좀 될거같아요.
아무튼... 최근에 20대친구들 신입으로 일 데리고해보면은 생각해볼게 여러개 생기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