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X 공부중이여서
여러 시험들 실기 문제들 공부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다이렉트X를 한번도 재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첫문제부터 지금 막혔는데
DrawMeshContainer라는 함수를 검색해서 공부하면 답을 구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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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 g_pEffect->SetMatrixArray( A , g_pBoneMatrices, pMeshContainer->NumPaletteEntries ) );
V( g_pEffect->SetVector( B, ( D3DXVECTOR4* ) & (pMeshContainer->pMaterials[pBoneComb[iAttrib].AttribId].MatD3D.Diffuse ) ) );
V( g_pEffect->SetInt( C , pMeshContainer->NumInfl - 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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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파일에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혹시 기초를 모르신다면 최소한
본 애니메이션
다이렉트X fx 셰이더 문법
이 두가지를 알아야 이문제를 풀수 있을꺼 같네요.
그리고 소스의 A 는 본애니 행렬배열이겠구
B 는 디퓨즈 광원 각도인거 같구..
C 는 메쉬 갯수인가? 잘 기억이.ㅋ
여튼 너무 오래대서 가물가물하네요..
다음 고수분이 잘 설명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