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f 원형 범위안에 콜라이더 중에 Enemy 콜라이더만 따로 "Enemy Col" list에 넣었는데요
Enemy 오브젝트가 파괴 된걸 감지 할 수 있을까요?
15f 범위안에서 enemy 오브젝트가 파괴되면 경험치를 줄려고하는데 파괴된걸 감지를 어떻게 해야할지
그냥 저 enemy 오브젝트에서 ondestory를 사용해서 파괴됐을때 거리 체크해서 경험치 주는게 좋을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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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리고 탐지를 update문안에다 넣었는데 그냥 0.1초 코루틴 넣는게 성능은 더 좋겠죠?
유사 롤, 도타를 만들고 거기에 머신러닝 적용할려고 합니다.
파괴 되었을때 안보이는 경험치 오브젝트(구슬)
을 생산하게 하고.
그 경험치 구슬들이 가장 가까운 Hero오브젝트에게 날아가도록 짜는건 어떨까요?
이런식으로 만들어 놓으면
경험치바가 인터페이스에 보일때
경험치가 단계적으로 올라가는 느낌을 구현하기에도 좋습니다.
데빌메이크라이 같은거 생각하시면 되죠.
물론 여유가 있다면 실제로 경험치 오브를 구현해서
먹는것까지 보여주면 더 좋은 연출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