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target != null)
{
if (target.tag == BC || target.tag == PC)
{
///타겟이 챔피언이면 Champion_Manager클래스의 체력을 관측한다.
Champion_Manager targetCM = target.GetComponent
targetHP = targetCM.Current_HP;
}
else if (target.tag != BC || target.tag != PC)
{
///타겟이 챔피언이 아니면 ObjectHP_EXP_Ctrl의 체력을 관측한다.
ObjectHP_EXP_Ctrl objectHP = target.GetComponent
targetHP = objectHP.HP;
}
}
타겟으로 지정한놈의 체력을 타겟에게 붙어있는 스크립트에 접근해서 가져와야 하는데...
문제는 GetComponent는 update나 coroutine에서 사용하면 성능에 많이 안좋은걸로 알아서요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타겟은 실시간으로 바뀔수도 있구요
그래서 타겟이 바뀌었는지 그대로인지만 파악하면 될거 같은데 어떻게 비교를 해야할까요
변수가 바뀌엇는지 감지하는 api가 있을까요?
개발하면서 저는 큰 문제 안일으켰었는데...
혹시나 나중에 문제 되면 인터페이스 선언해서 공통으로 선언해서 스크립트를 일관전으로 정리하면되지않을까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