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타임 턴방식 오픈월드 포켓몬스터
기존 턴방식은 아직은 유지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은 있고 기존의 그 자리에 서서 싸우는 방식의 포켓몬스터가 아닌 atb같은
좀더 다이나믹한 진행의 게임이 됬으면 합니다. 콤보 및 연속 공격 시스템 같은 시스템도 도입해서 기존의 스핏 개념을 좀 더
확실하게 끌어올려 종족치를 다시 배분 한다면...크... 하지만 그럴일은 없겠죠...
오픈월드 방식이 되어서 기존 선형 방식의 rpg보단 원하는 곳에 가고 원하는 뱃지를 따고 매인 퀘스트는 챔피언을 무찌르는
그런 형식의 게임이 어떨가 싶기도 합니다.. 젤다에서 너무 잘 보여줘서... 이것도 ... 흑흑흑
-3d로 바뀐, 진행이 빨라진, 좀 더 전략적인, 참적작 좀 줄인 슈로대
2d슈로대가 나쁘다기 보단 이미 3d를 2d처럼 보이는 기술이 나온지도 오래된 판에 반프는 너무나도 보수적으로 보입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 처럼 나오는 슈로대라니..크... 하지만 이것도 ....
기존의 슈로대 보다는 좀 더 빨라지고 전략적인 슈로대가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을 위해선 좀 많이 줄인 참적작 정도?
현재의 참전작은 너무 많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함대 청소 담당도 많아지는 느낌이고.. 시스탬 적인것을 손보려고 가장먼저
해야하는 것은 참적작의 수를 줄이는게 맞겠죠..?........
가능성 없는 이야기 2가지를 해봤습니다...
하이랄 평원이나 달리러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