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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파판15, 16, 7R 하면서 단 한번도 최적화 문제 못느꼈는데 (4) 2024/10/03 PM 01:15

16 같은 경우는 중반 넘어가면 아 이거 PC 나오려면 꽤 걸리겠다고 


느낀 분들 많았을거구요




일단 개인적인 생각에 얘네들 60프레임이나 고프레임 옵션은 그냥 넣어놓기만 한겁니다.


그게 기준이면 모르겠는데 모든 시리즈가 철저하게 30프레임 기준으로 맞춰져 있어요


이번에 프로 리버스 영상이라고 나온것도 5노말 화질버젼이랑 비교하면 아주 약간 우위 정도라고하고, 


어쨌든 얘들 겜은 30기준잡고 만들고 60모드는 그냥 다 너프시키는식이라 프레임도 충분하지않은데 비쥬얼도 떨어지죠


30으로 보통 사람들은 충분히 합니다. Fps나 격겜 레이싱 같은거 아니면



취향을 바꾸라는 얘기는 아니고, 60프레임 기준 최적화 패치는 기대하면 안될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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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룡매니아    친구신청

Ps4때에 비하면 엄청 나아진거죠
그땐 60 고정이 안되서 아쉬운게 아니라
30고정이 안되서 아쉬웠던 ㅠ
그래도 ps4초반엔 해상도가 쨍해서 차세대 느낌은 더 좋았네요

GGSS    친구신청

15 ps4판은 프레임 거의 칼이긴 했어요.
차세대 느낌은 갈수록 기기스펙상승폭이 적어지다보니
(요즘분들은 기술발전이 빠르고 어쩌고 하는 분들 있는데 사실 과거에 비하면 거의 정체수준...)
PS5도 조금 과장하면 사실 PS4 프로에서 한번 더 올라갔구나 정도 느낌이라...

공룡매니아    친구신청

Ps4노멀과 ps5노멀과의 비교였네요
그게 맞는거긴 하죠
파판은 15가 ps4 게임인데도 이후 나온 작품들보다 모션도 훨씬 좋고
비쥬얼 야망도 더 높은 게임이었네요.

밤하늘의별빛    친구신청

파판15는 플스4로 시작했다가 엑원X로 해보니깐 무슨 4k로 눈돌아가는 그래픽으로 나오는거 보고 감탄했었어요
4k 60fps가 동시에 되진 않았던것 같고 전 프레임 fps 높은 옵션 주고 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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