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yptian Blue MYPI

Egyptian Blue
접속 : 5218   Lv. 60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6 명
  • 전체 : 73257 명
  • Mypi Ver. 0.3.1 β
[취미는 글쓰기] 치킨 (5) 2014/03/20 AM 01:46
치킨 사진을 보니 치킨이 먹고 싶어져 이런 저런 생각을 해본다. 시간이 흘러 나중에 단둘이 함께 치킨을 먹을 사람은 첫째로 내가 어느 부위를 좋아하냐고 물었을 때 다리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나는 퍽퍽한 가슴살을 좋아하니까 양다리나 혹은 다리가 세개인 이상종의 치킨이라도 모두 그 사람에게 드릴테다.

그게 아니면 둘째로 부위를 가리지 않고 모두 좋아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그럼 까탈스럽지 않은 그 사람의 취향이 좋아서 그날그날 그 사람의 기분에 따라 닭가슴살을 양보하거나 날개나 목살도 즐거운 마음으로 뜯어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나는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사람도 좋다. 그러면 나는 그 사람과 먼저 닭다리로 건배를 하며 두 다리를 해치운 다음 하나씩 닭가슴살을 집어들겠다. 그리고 맛있는건 마지막에 먹는게 기분좋아하고 말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싶다. 그럼 아마 그 사람도 그렇게 생각할 것이고, 이때도 가슴이 세개인 이상종의 닭이라면 닭가슴살 하나를 양보할 수 있다.

또한 닭다리를 좋아한다고 말했던 그녀가 사실은 닭가슴살을 좋아했으면 좋겠다. 그 사람은 치킨이 나오자 치킨을 바라보는 내 시선과 질문을 듣고 내가 가슴살을 좋아한다는걸 센스있게 눈치챌 정도로 내게 관심이 많았으면 좋겠다. 그럼 어느날 눈치가 없는 나도 그녀의 치킨취향을 알테고 어느 날은 배부르다는 핑계로, 혹은 오랜만에 닭다리가 먹고 싶다는 핑계로 닭가슴살을 양보하며 행복을 느낄 것이다.

목살이나 날개를 좋아하는 사람은 솔직히 별로다.
사실 이것보다는, 다음에 만나는 사람이 내 치킨 취향도 그대 마음대로 마음껏 변하게 해버릴만큼 삶에 깊히 파고 들어줬으면 좋겠다.

신고

 

SFGFG    친구신청

다리 좋아합니다만.. ㅎㅎ;

매스티    친구신청

하지만 그녀는 당당히 "버팔로윙 좋아해요"라고 말했다.

Egyptian Blue    친구신청

ㅋㅋㅋ 생각해보면 버팔로윙까지는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살은 도저히 안될 것 같고요.

타지않는쓰레기    친구신청

아 몰라 치킨 나는 순살

앗티수터    친구신청

그녀는 닭강정을 좋아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