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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이빌 MYPI
김이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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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션추가2 (7)
2013/05/22 PM 09:16
클릭하면 움직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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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오아오센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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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5/22 PM 09:23
저 샌드백처자는 누군가여
김이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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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5/22 PM 09:24
사이퍼즈 앨리셔여 ㅇㅇㅇㅇ
흑인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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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5/22 PM 09:45
와 님 그림 잘그리시네요
Rogue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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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5/22 PM 09:47
러프한 애니라서 뭐라 드릴말씀은 없으나..
실제 동작이 들어가는 프레임이 몇개 안된다고 해서
프레임을 너무 적게 사용하면 전체적으로 끊어져보이는
경향이 있죠..
동작자체의 드로잉은 좋은거 같아요..
일단, 캐릭터가 어딘가 이동할때 이동전에 캐릭터가
지상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이동되는 시간보다는
좀더 길게 설정되어서 무게감이 있어야 할듯 싶고,
이동되는 프레임중 중간프레임에 딱히 모션을 더그리지
않더라도 날라가는 모션으로 위치만 변화되는 것으로
충분히 부드러워보이게 만들수 있을거 같아요.
또한 이전프레임의 위치와 동일한 위치에 반투명정도의
잔상을 남겨서 속도감이 있다는 느낌을 주는 것도 좋고요..
타이밍조절만 잘하시면 좋은 애니가 될듯 싶습니다..
모든 힘이들어가는 동작은 사전동작이 길어요..
줄이 사람을 당겨도 팔부터 당겨지고 상체>몸식으로 끌려
가는 느낌이 나야 멋있는 애니가 되겠죠...
구경잘했습니다.
김이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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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5/22 PM 10:16
RogueMaster // 아무래도 이번에 모션잡았던 목적이 지금 컨셉잡은 캐릭터 스킬 모션을 단편적으로 보여주기위해서 작업한거다보니 중간중간 귀찮아서 모션 우려먹기도 많이하고 프레임도 많이 뺀거같아요 ㅠㅠㅠㅠ 애니메이션 정말 어렵네요 ㅠㅠ 말씀하셨던 부분은 전혀 생각못했던 부분이에요 모션잡을때조언해주신부분 좀더 생각하고 신경써서 작업하겠습니다 정말 좋은조언 감사드립니다 열심히할게요 ^^!
안토니오화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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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5/23 AM 09:33
저 동작은 잘 그렸는데 먼가 어색해보이는건 한가지 빠진것이 있는데
작용반작용의 법칙이라고 모든 운동은 한쪽으로 움직이기전에 반대쪽으로
힘이 작용이 되어야하는데 그게 빠져있어요
아무래도 디즈니렌드 애니메이션 동작을 보고 좀더 연구해보심이
어느정도 데포메이션도 필요하고
김이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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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5/23 AM 09:51
안토니오화니// 아이구 ㅠㅠ 어렵네요 ㅠㅠㅠㅠㅠㅠ 좀 여러가지 자료보면서 참고해야겠네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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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잘 보고 갑니다~ 친구 신..
친츄하고 갑니다!! 장인이시네용ㅋ
존잘러~!!! 부러움 친구해주세요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은군요 ..
구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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