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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axy Edit - 기록] 전문화의 경우! (0) 2022/05/14 AM 05:15

대기열에 표시되는 아이콘이, 전문화 능력의 아이콘이 아니라 해당 능력을 실행시키는 '명령창'의 아이콘이 떠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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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axy Edit - 기록] 소화벌레(리인포스 네오 저그) 수정 (0) 2022/04/26 PM 07:32

결국 '수송'을 통한 유닛조합은 '공중'유닛이 문제가 되어 파기. 위치 지정 장판 기술로 바꿈.

이것은 결국 대상 유닛의 시전자 유닛에게로의 지능형클릭 기능(탑승자,수송기처럼)이 안되서 어쩔 수 없는 일.

물론 트리거를 쓰면 가능하지만 트리거와 데이터가 뒤섞이는 건 내 취향이 아니니 최대한 지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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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axy Edit - 기록] 능력 충전 (플레이어) (0) 2022/04/25 PM 06:56

저글링 복원을 보고 만듬.

사용한 갯수를 -1로 더해줘야 충전됨(+1이 됨)

충전할때 '최대'갯수를 0으로 해놨더니 충전이 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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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axy Edit - 에러] 5.0.7, 높이 낮춘 지형,기본높이보다 낮으면무시 (0) 2021/08/18 PM 10:39

현재 5.0.7버전에서 발견

갤디터 지형탭의 '높이' 항목으로 게임상 언덕높이는 상관없이 지형 자체의 높낮이를 맵에 설정된 '기본 높이(기본적으로는 8)'아래로 내릴경우, 갤디터에서 배치할때는 이전과 같이 문제없이 내려간 지형에 배치되지만, 실제 게임을 실행해보면 기본 높이로 고정된다.(겉보기에, 부유상태가 됨).

 

이건 결국 내가 워 3 유닛 나가유닛들의 수영 구현할때 고생하던 그 부분 같은데......

결국 얕은물,깊은물 등의 지형은 일반적으로 생각할때 '기본 지형'보다 낮은 지형일텐데, 여기에 기존 방식대로 지형이 낮다고 유닛이 같이 내려가버리면 물속에 수영하는 게 아니라 결국 잠수해 버리는 결과가 나와버리니까 그냥 강제로 모든 유닛의 지형과의 상호작용을 이렇게 바꿔버린 것 같다.

정말 게으름의 극치....빌어먹을.....높낮이 있는 맵은 이젠 무조건 높게만 사용해야 하는 사태....ㅄ같다.

 

 

 

20일 내용 추가

 

결국 최하 0단계,1단계(기본 높이) 2단계 3단계(기존 스타 2의 최대높이 언덕)을 기준으로 1단계 아래로는 유닛이 내리갈 수 없다.

 

워크래프트 데이터 추가하면서 추가된 13(12?)단 언덕을 이용해서 1단계를 이동불가로 만들고 0단계처럼 쓰고 기본을 2단계나 그 이상으로 사용하는 방법으로 해결해야 할 듯.(undergroundtest 맵으로 확인함)

맵->언덕 높이변경을 이용해보자.

 

0층에서 2층까지는 중간층 없이 올릴 수 있다.

하지만 0층에서 3층, 1층과 4층 등 3층 차이가 난다면 중간층이 반드시 1개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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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axy Edit - 기록] 히오스 모델->갤럭시 에디터 (0) 2021/05/12 AM 03:52

CascView로 예전 영웅들이 죄다 문제없길래 다 될 줄 알았는데, 중간에 m3파일이 업데이트 된 모양이다.

 

넣어 보려고 했느데 실패한 것

 

디바 메카(모델 에러)

데스윙(모델에러)

화이트메인(모델에러)

알렉스트라자(애니메이션 에러)

리밍(애니메이션에러)

 

 

최근 성공한 건,

디바 본체

실바나스(근데 이쪽은 아직 애니메이션 확인 안해봐서 또 모른다....)

히오스 미소녀 모음집 실패.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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