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ZUnitCombine만들면서 확인함.
예전에는 유닛비용 무시로 인구수도 무시되었던것 같은데,지금 (5.0.7)에서 안된다.
Bypass FoodRestrics랑 Ignore Production Limit도 지금 정확히는 안된다.
(보급품 제공이 0 인 상태에서는 무조건 보급품 없다고 안됨)
Bypass FoodRestrics는 요구비용에 보급품이 빠져있기는 한데, 보급품이 0인 상태에서는 안된다.
(보급품이 꽉찬 ex)8/8인 상태에선 안해봤네....ㅡㅡ)
훈련->완료시 처치 훈련의 경우,
'변태유닛'이 있으면 소스유닛 보급품 - 타겟유닛 보급품이 필요로 하지만
'변태유닛'이 없으면 소스유닛 보급품과 상관없이 타겟유닛 보급품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