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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레임] PS5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데모 - 프레임 테스트 (그래픽vs성능) (3) 2024/02/07 PM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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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모드는 테스트한 장면에서는 균일하게 30프레임을 잘 뽑아줬습니다.

전투 중에도 30모드는 드랍 없고, 성능 모드는 드물게 몇 프레임 정도 떨어졌습니다.

성능 모드는 초반 마을 저기 급수탑, 저 쪽에서 프레임이 꽤 떨어집니다. 저기에 뭐가 있는 건지 모르겠네요.

초반에 작은 마을에서도 저런 식의 부하가 있기 때문에 정식 버전 나와서 더 크고 복잡한 지역이 나오면 더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상도는 성능이 1440p라고 올라온 게 있던데 흠... 이런 식으로 안티가 들어간 건 저는 해상도 파악하기 힘들어서 잘 모르긴 한데, 도저히 믿기지가 않습니다. 이 정도면 1080 같아서 말입니다. 확실한 건 디파가 분석해 주겠죠. 믿을 건 디파밖에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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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오네    친구신청

퍼포먼스모드에서 이벤트씬 등은 1440p가 맞는 거 같고요. 전투있는 필드에서는 1080p이거나 그 이하로 가변인 것 같아요. 1080치곤 너무 심한데...싶은 구간이 좀 있더라고요.

GameDiff    친구신청

뭐가 되었건 샤픈 효과를 넣건 해서 좀 선명함을 잡아주면 좋겠습니다. 바하도 데모때는 흐릿하다고 말 많았던 것 같은데 출시전에 좀 개선해서 나왔으면 합니다.

오레노피코    친구신청

여러곳에서 900p까지 내려가는걸로 검증을 마쳤습니다.이제는 루리웹에서도 다들 알고있지만 흐릿한건 동적해상도 원인이 아니고 안티앨리어싱을 잘못사용한 탓입니다. ps4때와 동일한 언로딩텍스쳐도 간헐적으로 섞여있구요. 패치를 하겠다는데 앞에문제들은 당연히 고치겠지만 광원잘못써서 안면 어두운 문제까지 해결할지는 좀 의문입니다. 퍼포먼스모드 한정으로 얘길하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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