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잡이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
처음 올렸던 영상에 이어서 두 개의 영상이 더 있긴 한데, 퀄리티가 좀 낮은 편이라,
그나마 퀄리티가 좀 높아진 강의를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시스템 기획자의 업무를 엿볼 수 있는 내용으로
루리웹 분들도 다 아실 만한 P의 거짓에 있는 쿼츠 시스템을 역기획 해본 내용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문잡이 접속 : 625 Lv. 23 CategoryProfileCo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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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미로 게임 생활을 20년넘게 즐겨온 게이머인데
게임 기획에 흥미가 생겨 첨엔 부캐로 게임기획을 시작해 볼까 국비지원교육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항상 머릿속에 있던 궁금증을 조심스럽게 여쭈어봅니다.
1.나이 40줄에 게임 기획을 새롭게 시작하는 부분을 업계에서는 어떤 시선으로 보고 있는지
2.게임을 오랫동안 즐겨왔던 부분이 게임 기획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3.프로그래밍 개발(게임 개발아님) 했던 역량이 게임 기획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4.게임계에 입문 시 게임기획이 가장 만만하다고 들었고 그렇다면 인력풀 측면이나 업계 처우 측면에서 현재 어떤 상황인지
갑작스럽게 여쭈어 봐서 당황스러우실지 모르겠으나 혹여 의견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