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미션 5개정도 플레이 했습니다.
게임은 괜찮네요 턴제인데 공격으로 위치를 바꿔가면서 유기적으로 플레이 해야되네요
예를 들면 바람속성 마법 갈을 쓰면 적이 뒤로 날아가게되서 엄폐를 강제로 풀어버릴수있네요
크리티컬을 발생 시키면 1more 가 되는건 페르소나 전통적인 방식이고
다운된 적을 캐릭터로 애워싸서 총공격을 한다는 3d필드에 어울리는 총공격 방식이라고 생각되네요
어떻게든 적을 잘모아서 크리티컬을 발생시킨다음에 총공격을 얼마나 알차게 넣느냐가 관건인거같습니다.
아직 속성 상성은 안나와서 모르겟지만 아마 상성까지 따져가면서 할려면 짱구를 좀 굴려야 될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