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눔글이 있어서 신청
2. 나눔글에 제가 당첨됨
3. 당첨글이 올라오고 제가 못 본 사이, 한명이 집중적으로 저에 대한 근거없는 비방과 모함 댓글들이 담
4. 아랫글 작성
------------------------------------------------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nds/182/read?articleId=19076274&bbsId=G005&itemId=56&pageIndex=1
위 링크 게시물, 나눔관련글입니다.
제가 당첨된 사실이 그렇게 혐오스럽다고 하시니 원하시는대로, 나눔당첨 포기하겠습니다.
글 쓰신걸 보면 제가
1. 미쿠다요님 따라다니면서 비하, 시비를 걸었다
2. 타 게시판에서 시비걸고 다니면서 닌게에서만 정상인 코스프레를 한다
3. 낭자님과 아는 사이라서 친목질을 한다
..는 식으로 이중인격 코스프레하는 비양심 어그로 인양 써놓으셨던데
첫째, 저는 비타, 3DS, 던파 게시판... 루리웹에서 이 3곳만 갑니다. (그냥 우연히 메인에 보여서 클릭하는 경우 제외)
이 세 곳중 제가 시비를 걸고 다니거나 행동양식이 다른 곳이 있나요?
혹은 타 게시판에서 제가 공연히 시비를 건다는 걸 보신적이 있나요?
글이든 댓글이든 가져와주세요.
아, 쫑아형닉, 아이크랑닉, 레밍비틀 등의 사람에게는 비하댓글 단 적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충분히 달릴만한 행동을 했다고 생각해서요.
(이 사람들에게조차 쌍욕 달아가며 댓글 쓴 적도 없습니다)
둘째, 비타 게시판 쪽에서도 미쿠다요님 글 검색해봤는데 제 댓글이 달린 글은 하나도 없습니다.
제가 미쿠다요님 글 기억나는 거라곤
"미쿠다요님이 유게에서 닌게유저들을 깠다"라는 내용의 게시물에 "사정전후는 모르겠지만, 비하댓글을 단게 사실이라면 그건 잘못인것 맞습니다" 의 댓글밖에 없구요.
거기에 멀쩡하게 미쿠다요님도 질답하셨습니다.
이제와서 그게 시비며, 비하라고 하시진 않겠죠?
전 정말 싸이코패스(예전에 술먹고 여자 때린걸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는 사람이라던가) 수준으로 심각한 사람이 아니면 비하하거나 시비건 적이 없는데요.
다른 사람으로 착각하시는 거 아니라면, 제가 그랬다는 댓글링크나 내용이라도 알려주시겠어요?
셋째, 나눔한 낭자님과 저는 아무 연고없는 사이입니다.
저 개인은 그냥 비타게시판에서 봤던 닉이네.. 정도로 밖에 알지 못하며, 비타게시판에서 그 분 글 검색해봐도 제 댓글은 없습니다.
제가 비타 게시판에서 댓글을 자주 다는 편이라, 우연찮게 한 개 정도 달릴때도 있는데 글 수십개 중에 댓글 한번 달았다고 그걸 친목질이라 하시지 않겠죠?
(추가)
아, 그리고 제가 닌게 오래된 유저며 네임드유저도 아닙니다.
닌텐도 기기 자체는 쓴지 20년 정도 되지만, 3DS게시판은 3DS 살 때 들어온게 전부이며 닌게에 쓴 글이나 댓글 수도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냥 네임드유저나 오래된 유저니까 주고싶다는 낭자님에 대한 모함도 철회하시는 게 좋을듯 합니다.
-
사람을 이상한 사람처럼 몰아붙이셨으면, 적어도 그에 해당되는 근거는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뜬금없이 이상한 모함받는 것도 불쾌하지만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이 그 댓글을 보고 저를 그런 사람이라고 착각하게 되는 것만으로도 저는 상당히 불쾌하거든요.
아울러, 게시판 분들께는 이런 번거로운 글을 쓰게 되서 죄송하지만
저 분이 절 그렇게 모함하는 만큼, 다른 분들의 오해가 생길 가능성도 생각해서 해명차원으로 글을 쓰게 됐습니다.
아무쪼록 양해바랍니다.
-------------------------------------
저랑 글과 댓글로나마도 소통해본 적이 없는 사람에게 저런 말을 들으니
불쾌하기도 하지만 상당히 황당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