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루시에드I MYPI

I루시에드I
접속 : 4517   Lv. 67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 명
  • 전체 : 18603 명
  • Mypi Ver. 0.3.1 β
[잡담] 윈터솔져 3회차 정주행 (3) 2019/04/22 AM 10:05

20190421_223313.jpg

 

 이걸 이제서야 발견했습니다.

소싯적부터 하이드라에게 위협이었던 닥터 스트레인지...

신고

 

매일매일기다려    친구신청

루스 배너가 누구죠? 아 브루스 배너인데 가려진건가 ㅋㅋ

song870725    친구신청

저도 그런것 같네요 ㅋㅋㅋ

I루시에드I    친구신청

일시 정지하면 자꾸 저게 떠서 어쩔 수가 없더라구여 ㅋㅋ
[잡담] 닥터스트레인지 개봉 덕분에 (1) 2016/10/25 PM 11:48

마이피에도 글이 넘쳐나서 이제 선뜻 게시물을 클릭하지도 못하겠네여.

금요일 예약했는데 그 때까지 루리웹에 안 들어오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신고

 

아셰리프    친구신청

전 내일 보러감 흑흑 내일인줄 알았는데 오늘 밤에도 개봉했나보군요.
[잡담] 헐 당신의 성별이 다른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면 (5) 2015/12/29 PM 10:26

헐 저도 한 번 해봤는데 이분 누구죠
예쁘네여

이정도면 다시 태어나볼만 한데

신고

 

Notorious I    친구신청

캬 .. 죽어야 사는 남자들이군요 ㅠ

디비자고고    친구신청

죽어야 사는 ㅋㅋㅋㅋㅋㅋㅋ 직격타네요

28years    친구신청

헐... 아이라니... 내가 아이라니..... 쩐다!!!!

센베이    친구신청

내가.. 헤르미온느?

스타드림    친구신청

허헛,. 오~우! @_@ $_$ %_% ^_^
[잡담] 5월 7일 신원동대로 향방작계 가시는 분? (6) 2012/05/07 AM 01:13

이제 5년차라 어리바리합니다 ㅡㅡ
주간훈련인데 주민센터로 가면 되는 건지...

신고

 

★???★    친구신청

가...가로드립...ㄷㄷ

영국맛을살려야지    친구신청

우편물 날라온거 없나요 엽서에 보면 어디로 가야되는지 나와있을텐데요 모이는 장소가 따로 있음 못받으셧으면 동대에 전화해보세요

루드리버    친구신청

요즘은 1차보충시기일텐데 그럼 아마 주민센터일걸요 모르겠으면 동대에 전화해서 물어보시면 확실하실거같네요

ami    친구신청

그 우편물에 신원동대 하고 끝입니다
약도라도 넣어주면 덧나나 ㅡㅡ

ami    친구신청

그렇군여 감사합니다 ㅎㅎ
신원동 사는 분은 없으신가보군여

럭키스피어    친구신청

시방 아주 정신나간 원장 세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타] 헐 (0) 2010/12/03 AM 12:32

본 글은 비공개 게시물이며, 본인만 볼 수 있습니다.

신고

 
현재페이지1 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