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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도저도] ue5(메가스캔) 에서 쓰는 시네마 등급의 모델 텍스쳐만 쓴다면 (1) 2021/06/09 PM 01:13

나중에 게임 용량 3~400 기가는 우스을지도 모르겠네요

 

소스 돌려쓰는 게임은 200기가 이하로 꾹꾹 눌러담아도

 

소스가 다양한 게임들은 300기가가 시작이지 않을까.....

 

그리고 진짜 고화질의 방대한 텍스쳐를 빠르게 불러오려면 고성능 ssd도 반필수가 되어갈듯 싶네요

 

 

ue5 때문에 5년 뒤의 게임이 너무 궁금하네요


디비전1,2도 반은 그래픽때문에 했는데(분위기는 디비전1이 압도적)

그래픽 올라가고 재밌는 디비전 좀 해보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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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m-z    친구신청

고성능 SSD 와 고속 통신을 지원하는 CPU와 보드가 필수가 될 것이고, 새로운 압축 포맷을 만들고 있을거 같은데 그것이 언제 나올지는 모르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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