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톰치
접속 : 4908   Lv. 57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 명
  • 전체 : 30571 명
  • Mypi Ver. 0.3.1 β
안녕하세요. 아이폰 게임 포춘시리즈의 개발자 도톰치입니다.

게임 개발 일지는 네이버 블로그 http://k2ever.blog.me/ 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미스테리 오브 포춘] 드디어 미스테리 오브 포춘 출시했습니다. (15) 2014/08/08 PM 12:08

Fortune Chronicle Episode 6. 미스테리 오브 포춘(Mystery of Fortune)이 오늘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 동시 출시 되었습니다.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kr/app/id900748755?mt=8

구글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sd.mysteryOfFortune

본격적인 마케팅은 내일부터 진행될 예정이구요.

iOS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내일부터 $0.99로 할인과 동시에 기존 포춘 시리즈가 모두 무료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가급적 내일부터 구입을 부탁드립니다. (Price Drop 사이트이 올리기 위해 하루 정도 묵혀놔야 해요. 먼저 즐겨보고 싶다면 어쩔수 없구요. ^^;;;;)

안드로이드 기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바로 66% 할인된 가격의 1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먼저 출시된 리버스 오브 포춘 2, 소서리스 오브 포춘도 1000원으로 할인되었습니다. (구글은 유료와 무료 전환이 안되네요...)

신고

 

SkyBrother    친구신청

영어..라니!! 해보고 싶다...고민해봐야겠네요.

도톰치    친구신청

한글, 일본어 지원합니다~

아틴    친구신청

어?? 도톰치님 마이피 있으셨네???

게임메카 만화는 잘 봤었는데 요즘은 못봤네요 ㅋ;;

도톰치    친구신청

네 게임 출시소식만 전하는 마이피 ㅋㅋㅋ 메카 만화는 이제 1주년을 다가가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김전일    친구신청

흥...

도톰치    친구신청

응?ㅎㅎㅎ

갈매기와곰    친구신청

자동전투로 바뀌었네요

도톰치    친구신청

네 은근히 플레이 하기도 편하고 테스트하기도 편하고(?) ㅎㅎㅎㅎ

DayFly§    친구신청

받아서 재밌게 하고 잇습니다~
유닛들 스킬설명은 어디서 볼수있나요?? 찾을수가 없네요 ㅠ
그리고 배속 넣으실생각은 없으신가요??
초반부에 너무 답답하네요 ㅠ

도톰치    친구신청

유닛설명은 유닛 얼굴사진 옆에 i버튼으로 보실수 있구요 스킬설명은 좌측의 스킬이름위로 손가락을 드래그하시면 나옵니다 ㅎㅎㅎ 전투 배속은 차후 업데이트에서 고민좀 해보겠습니다 ㅠㅠ

DayFly§    친구신청

아 그리고 전투때 스킬 전원 켜고 끄기 버튼도 있으면 좋겠네요~ 버튼이 작아서 일일히 누르기 힘든 ㅠㅠ

도톰치    친구신청

앗 그것도 필요하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도톰치    친구신청

앗 그러네요 ㅠㅠ 확인했습니다 다음 패치때는 수정될 것입니다

project1030    친구신청

어느새 신작이 나오셨군요. 방금 구매했습니다. 좀 취향이 아닌 관계로 잘 하지는 않지만....

구입은 해야죠!! 언젠가 스마트폰의 한계를 넘어서 PC에!! 콘솔에!! 나오기를 바라며. ㅎㅎ
[미스테리 오브 포춘] 출시를 앞두고 있는 미스테리 오브 포춘. 최종 프로모션 영상. (8) 2014/07/27 PM 05:00



아마도 8월에는 올라갈 것 같습니다. 애플 앱스토어의 리뷰만 목빠지게 기다리는 중 ㅠㅠ

신고

 

rarirurero    친구신청

안드로이드의 유료게임들은

불법복제가 많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요?

부왘ㅋㅋ    친구신청

토렌트 사이트만 가봐도 유료로 파는 앱들 거의다 올라오더군요 무료도 마찬가지

도톰치    친구신청

그렇다고 합니다. ㅎㅎㅎ

DayFly§    친구신청

게임 컨셉이 맘에들어서 꼭 구매하겠습니다~

아 근데 동영상에는 안보이는데 거대보스 같은것도 있나요?

도톰치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ㅠㅠ 이번게임에는 거대보스가 없긴한데...

업데이트로 추가가 가능하니 차후에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_+

rule-des    친구신청

Srpg와 택틱스류를 사랑하는 한사람으로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미스테리 오브 포춘도 기대할게요!! 화이팅!!

rule-des    친구신청

더불어 포춘 크로니클 에피소드 순서 한번 정리해주심 안될까요? ㅎ

도톰치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ㅎㅎㅎ 포춘 크로니클 에피소드 순서는 그동안 게임낸 순서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ㅎㅎ
리버스 오브 포춘->소서러 오브 포춘->디펜스 오브 포춘->리버스 오브 포춘 2->소서리스 오브 포춘-> 그리고 이번에 출시할 미스테리 오브 포춘까지. 그후에 올해 말에 디펜스 오브 포춘2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미스테리 오브 포춘] 미스테리 오브 포춘 개발완료. (4) 2014/07/24 AM 12:28

포춘 크로니클 에피소드 6번째 이야기인 미스테리 오브 포춘을 개발완료.

오늘 앱스토어에 업로드 했습니다.

리젝의 이변이 없으면 다음주에는 출시하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ㅋ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동시출시!!!

신고

 

겜냥이    친구신청

아직도 1인 개발 하시는건가요?? 대단하시네요..
요건 살짝 자랑인데.. 제가 QA한 게임은 IOS 리젝을 안당해요 크큭..

겜냥이    친구신청

아참.. 게임 나오면 구입해볼게요 ^^

도톰치    친구신청

네 이변이 없는한 계속 늙어서까지 1인개발로 연명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구입해주시면 영광입니다아~

흠냐뤼    친구신청

오 축하드립니다!!!
[미스테리 오브 포춘] 지금 만들고 있는 게임입니다. (12) 2014/07/18 AM 11:23



포춘크로니클 에피소드 6번째 게임.

이제 거의 막바지입니다. ㅠㅠ

나머지 기능들 붙여서 이번달엔 출시할 듯.

이번에는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동시 출시입니다~~

신고

 

연금술사알케    친구신청

디...딥 다크 던젼...

도톰치    친구신청

노...노렸음..ㅋㅋㅋㅋ

아스카쨔응    친구신청

몬스터 레이스 패배시 문구는 Better try harder 보다 Better luck next time 이 낫지 않으려나요

도톰치    친구신청

앗 전작에서 쓰던 이미지 가져다 썼는데 제안해 주신 문구로 바꿔봐야겠네여 감사합니다^^

추운향    친구신청

근데 영어가 더많네ㅜㅜ

도톰치    친구신청

아 한국어, 일본어 지원합니다 ㅎㅎ 안드로이드로 포팅할려면 기본이 영어로 해야되서 ㅠㅠ

Odto    친구신청

유닛에 임의로 이름을 정해줄수있나영;ㅁ;

도톰치    친구신청

네 친구들 이름으로 정해보세요 ㅎㅎㅎ 가랏! 누구누구야! 하고 ㅎㅎㅎㅎ

도들리    친구신청

몬스터 레이싱 이라니!!
기대 되네요 ㅎㅎㅎ

도톰치    친구신청

예전에 대항해시대2 주점의 블랙잭이나 다이스게임정도를 구현할려고 했는데 일을 벌렸어요 ㅎㅎㅎ

해러틱    친구신청

우앙 재밌겠다

도톰치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얼른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미스테리 오브 포춘] 여러분이 게임 기획자라면? (23) 2014/06/14 PM 02:04


미스테리 오브 포춘의 장착아이템에 대한 고민.

이제 장착아이템을 그려야 하는데.

어차피 2D 그래픽이라 장착아이템이 바뀐다고 캐릭터의 외형이 바뀌지는 않는건데 그래도 무기 아이템만은 클래스에 맞게 장착해야 하는 것인가? 아니면 LOL처럼 클래스와 상관없이 슬롯만 소모하고 능력치업만 해도 되는 것인가에 대한 고민.

아쳐나 스나이퍼등은 원거리 전용 활, 총을 장착할 수 있고 나이트의 경우에도 창을 장착하는 개념이 욕심이긴 한데 그런 전용아이템을 또 만들어버리면 인벤토리에 쌓이는 아이템도 문제고 표시하는 UI도 문제고...

1. 외형이 바뀌지는 않지만 그래도 무기만은 클래스 전용무기를!
2. LOL처럼 상관없이 장착부위만 체크하고 능력치업!

여러분의 선택은??

신고

 

공허의 올라프♥    친구신청

유튜브가 실행이 안되서 일단 제 기준을 말씀드리면 애초에 LOL처럼 계속 여기저기 난전이 일어나는게 아니라 턴RPG라면 1번이 좋을듯 싶은데 말이죠

의외로 선택지중 1번을 채택한 RPG들이 은근히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도톰치    친구신청

소중한 1번 한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게임이 턴제알피지는 아니고 걍 자동전투 리얼타임 관전 알피지+_+;;;

파동함수의신    친구신청

일정이 충분하고 열정이 있다. -> 1번
일정이 빡빡하고 프로젝트 조기에 마무리 지으라고 위에서 압박한다 -> 2번

도톰치    친구신청

열정이 있으니 1번 한표로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Ruliweb 파이양    친구신청

게임 자체 컨셉이 "직업전직"에 대해 엄격하지 않다면 "무기수치"만 적용시키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요즘 관전게임들은 "셋팅에 의한 수치변동"만 중요시된다고 생각하니까요

도톰치    친구신청

네 2번 한표 감사합니다^^

*스피노자*    친구신청

초기부터 공격 애니매이션이 두개이상 있게 디자인 되지 않았다면 단순히 애니메이션 추가로 일이 끝나지 않을수가 있어 보이네요.

애니메이션 데이터 컨트롤에 공격 모션추가가 코드적 작업에 큰영향을 끼칠수 있으니 프로그램쪽이랑 연계해서 조사해보고 선택하시는게 좋아 보이네요.

갠적으론 미리미리 생각안해보고 뒤늦게 기능추가한다고 프로그래머는 싫어할듯.

도톰치    친구신청

뭐 저 혼자 만드는거라 ㅋㅋㅋㅋ 이제 아이템 그림그려야 되는데 오늘 하루 고민해보고 할려구요.

이따구로    친구신청

게임에 직업이라는게 중요하다? 캐릭터 개성이 중요하다? 할땐 1번

캐릭터성이 별로 중요하지 않고 싸우는 그 자체가 중요하다면 2번

도톰치    친구신청

다들 선택지를 한번 더 주시는군요... 음음

IIlIllIIIll    친구신청

방어구는 몰라도 무기는... 1

도톰치    친구신청

1번 한표 감사합니다+_+ 거의 1번으로 굳혀가는 느낌 ㅋㅋㅋ

Dragonㅡs    친구신청

저라면 2번.
게임이 난전이 일어나는 형태인거 같은데 당장 공격 모션이 보이는 원거리계를 제외한 근거리계는 안 보이네요. 이스의 아돌이 생각나는 박치기로까지 보이기도 합니다.
거기에 숫자 이펙트까지 큼직막하게 가려져서 안 보이고요.

도톰치    친구신청

2번 감사합니다^^

용존산소량    친구신청

저런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플레이방식이라면 2번을 하는쪽이 사람들이 좀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요즘 까다롭게 만들면 불만이 잘 나오고 하니까요. 개인적으로는 1번을 선호하긴 하지만..외형이 크게 바뀌는게 아니니 2번도 상관없네요. 그래서 결론적으로는 2번으로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라는 생각입니다. 힘내세영.

도톰치    친구신청

2번 감사합니다 ㅋㅋㅋ 거의 박빙으로 고민중!!!

나즈리엘    친구신청

루리웹에서도 계셨군요. 수진이 페북에서 자주 뵈었는데 ㅋ

도톰치    친구신청

오잉 수진이 페북이면 박루루양을 말씀하시는건가요?ㅎㅎㅎ 암튼 반갑습니다 ㅎ

노메타크리틱 포오덕    친구신청

LOL이라고 완전히 자유롭지는 않지요.
AP, AD와같이 물공,마공 분류가 있을수도 있음..

LOL은 30분정도의 짧은시간내에 끝나는게임이니
거기에 필요한 아이템으로만 최적화되었다고 봐도될듯.
(실제 게임한판할때 소요되는시간이 얼마냐에따라 간단해질수도 복잡해질수도...)

폰게임이라면 2번이 이상적일듯...

도톰치    친구신청

네 그래픽제작+시스템운용으로 봤을때 모든 아이템허용이냐 무기만 직업아이템 선택의 갈림길인데.
소중한 2번 한표 감사합니다^^ ㅋㅋㅋ

피떡    친구신청

플렛폼? 디바이스 사양도 생각해야 하니 2번 한표 하겠습니다.
(개인 취향으로는 1번 지향)

도톰치    친구신청

으헛 다중 선택 감사합니다 ㅋ

DayFly§    친구신청

어떤무기든 장착할수있지만 직업별로 자기무기에 몇퍼센트씩 수치가 추가 되는건 어떨까요
초반에 장비가 모자를뗀 아무거나 막 장착하지만 후반에 장비가 많아지면 직업별로 장비를 맞추게끔 하는겁니다
제가 요즘 하는 그랑블루 판타지라는 모바일겜이 그런시스템이라 적어 봤어요 ㅎ
현재페이지1 2 3 4 5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