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 킥스타터 실패 후 프로젝트 중단 위기를 맞이했던 드래곤로어는
H2인터렉티브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여 계속 개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세.
그리하여 이번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의 H2인터랙티브 부스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아직 프로토타입 단계라 공개하기엔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느낌의 게임으로 완성될지 예상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보름만 더 시간이 있었어도 최신 빌드를 공개했을텐데 ㅜㅜ)
혹시 BIC가시는 분 계시면 한번 들러 주세요.
개발노트!
처음엔 높이 개념은 넣지 않으려는 계획이었지만(BIC버전도 높이가 없어요),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일정조율을 해 본 결과 넣기로 결정했습니다.
단 시야를 너무 가리거나 게임 진행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것을 전제로 조심스레 접근하고 있습니다.
ㅎㅎㅎ